프리미어리그 맨유 아스날 생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아스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맨유와 아스날이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아스널 FC

경기시간 : 2019.10.01.(화) 04:00

홈팀 : 맨유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아스날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유 아스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맨유 vs 아스날 프리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맨유 아스날 경기는 10월 1일 화요일 오전 4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다.

맨유는 2승 2무 2패를 거두며 리그 11위에 랭크되어 있다.

지난 26일 열린 리그컵에서 로치데일과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승부차기로 넘어가서 5-0으로 승리했다.

22일 리그 6라운드에서는 웨스트햄에 0-2 완패를 당했다.

이쯤되면 이번시즌 어디까지 추락할지 궁금한데 이제는 기대를 버리고 그냥 중위권팀으로 생각하는게 맞는 것 같다.

리버풀과 맨시티를 제외한 토트넘 첼시 아스날 등 다른 강팀들도 이번시즌에 부진하고 있긴 하지만 맨유는 정도가 심하다.

이번 7라운드에서는 아스날을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가진다. 

아스날은 3승 2무 1패로 리그 8위에 올라있다.

만족스런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가져온다면 리그 상위권 도약이 가능한 상태다.

25일 열린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풋볼리그컵에서 5-0 완승을 거두었고 리그 6라운드에서는 아스톤 빌라에게 3-2로 승리했다.

지금까지 뉴캐슬 번리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승리했고 토트넘과 왓포드와는 무승부였고 1패는 리버풀전이다.

이번 7라운드에서는 맨유와의 일전을 벌이게 되었는데 원정의 불리함만 극복한다면 승리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맨유 아스날 선발 라인업

다음은 후스코어드 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아스날 예상 선발 라인업니다. 

맨유는 4-3-3 포메이션이다.

그린우드 린가드 제임스가 공격을 책임진다.

아스날은 4-2-3-1 포메이션이다.

오바메양이 원톱으로 나서고 페페 세바요스 넬슨이 2선에서 지원한다.

팀워크와 전력에서 아스날이 좀 더 우위에 있다고 판단된다.

과연 맨유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별로 기대는 안되지만 흥미진진한 매치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