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첼시 브라이튼생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첼시 브라이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첼시와 브라이튼이 맞대결한다.

매치 : 첼시 FC VS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경기시간 : 2019.09.28.(토) 23:00

홈팀 : 첼시

경기장 : 스탬퍼드 브리지

 

 

첼시 브라이튼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첼시 브라이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첼시 브라이튼 프리뷰

한국시간 9월 28일 토요일 오후 11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첼시 대 브라이튼 경기가 열린다.

첼시는 2승 2무 2패 승점8점으로 리그 11위에 머물러있다.

11위이긴 하지만 7위 토트넘까지 전부 승점이 8점이라서 단 한경기로도 순위가 대폭 상승할 수 있다.

그리고 전적을 잘 보면 1라운드 맨유전 패배를 제외하면 오직 리버풀에게만 패했고 노리치시티와 울버햄튼에게 승리할 때는 강한 화력으로 다득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 발렌시아와 리버풀에게 2연패뒤 리그컵에서 그림스비를 상대로는 승리를 거둔 상태다.

이번 리그 7라운드 경기는 홈경기로 치러지며 상대는 브라이튼이다.

안드레아스 에메르손 등 부상으로 출전이 힘든 선수들이 있지만 홈팬들 앞에서 무난한 승리를 거둘것으로 예상된다.

브라이튼은 1승 3무 2패 승점 6점으로 리그 15위에 머물러 있다.

1라운드 왓포드전을 빼고는 아직까지 승리를 맛보지 못하고 있고 골도 6경기를 치르는 동안 모두 합쳐 단 3골만을 성공시켰다.

직전 리그컵 아스톤 빌라전에서도 전반에만 호타와 코너 아우리한에게 연속골을 내줬고 후반 브라이튼 헤이든 로버츠가 한골을 만회하지만 다시 잭 그릴리쉬에게 한골을 더 허용하며 홈에서 패배하고 말았다.

이번 첼시 원정 역시 매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첼시 브라이튼 선발 라인업

다음은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EPL 7라운드 첼시 브라이튼 예상 선발라인업니다.

첼시는 마운트 아브라한 윌리안이 공격에 배치된 4-3-3 포메이션이다.

브라이튼은 3-4-3 포메이션이다.

그로스 무페이 머레이가 공격진영에 포진한다.

브라이튼에게는 미안하지만 첼시가 상위권으로 도약하려면 이정도 상대는 잡아줘야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