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맨유 중계 인터넷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웨스트햄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스트햄이 격돌합니다.

매치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시간 : 2019.09.22.(일) 22:00

홈팀 : 웨스트햄

장소 : 올림픽 스타디움

 

 

웨스트햄 vs 맨유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유 웨스트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웨스트햄 vs 맨유 프리뷰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웨스트햄 맨유 경기는 22일 밤 10시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리그 순위 11위입니다.

잘하는 것도 아니고 딱히 부진한것도 아닙니다.

개막전에서 맨시티에게 0-5 대패를 당하면서 불안하게 출발하지만 이후 브라이튼과 무승부, 왓포드와 노리치시티에 연승을 거뒀고 5라운드 아스톤빌라와는 0-0 무승부를 이뤘습니다.

특히 아스톤빌라전에서는 1명 퇴장당하고도 밀리지 않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맨유도 웨스트햄과 마찬가지로 2승 2무 1패 승점 8점이지만 득실차에서 앞서며 리그 6위입니다.

아직까지도 딱히 맨유다운 경기력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1라운드 첼시전 4-0 대승 이후 울버햄튼과무승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는 패배, 사우샘프턴과는 다시 무승부 그리고 레스터시티에는 승리했습니다. 

승리한 경기를 봐도 스코어가 전부 한점차로 경기내용도 그다지 였습니다.

그래도 지난 리그경기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이번 웨스트햄전을 이긴다면 연승을 이어가게 됩니다. 

 

 

웨스트햄 맨유 선발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맨유 웨스트햄 예상 선발 라인업입니다.

웨스트햄은 4-2-3-1 포메이션입니다.

맨유는 4-3-3 포메이션입니다.

래쉬포드 그린우드 제임스 3총사가 공격을 책임집니다.

맨유가 조금 우세해보이긴 하지만 요새 웨스트햄도 꽤 나이스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누가 이기던 다득점은 안나올거 같고 한점차 승부가 예상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