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 축구 중계

2022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한국 투르크메니스탄 축구 생중계 방송 & 일정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9월 10일 월드컵 2차예선 H조 1차전에서 투르크메니스탄을 상대한다.

매치 : 한국 vs 투르크메니스탄

시간 : 2019.09.10.(화) 23:00 

장소 : 쾨펫다그 스타디움

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  축구 생중계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한국 투르크메니스탄  경기는 SBS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한국 투르크메니스탄 프리뷰

월드컵 2차예선 H조 1차전 대한민국 대 투르크메니스탄전은 9월 10일 화요일 오후 11시 쾨펫다그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지난 5일 열린 평가전에서 한국은 조지아와 2-2로 비겼습니다.

벤투감독은 이날 오랜만에 쓰리백 전술을 선보였고 이강인 등 새로 합류한 선수들을 대거 출전시키며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실험적인 경기를 치렀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스리백 전술에 경기 내내 잘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전반에는 상대에서 선제골을 내주며 1-0으로 끌려가기도 했습니다.

후반들어 벤투호의 황태가 갓의조가 48분과 85분 2골을 몰아넣으며 승리하는 듯 했으나 막판 조지아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2-2 무승부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어디까지나 평가전이기 때문에 전략 실험과 여러 선수들을 기용하고 테스트 했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평가전에서 대승을 거두는 것 보다는 문제점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일정을 앞둔 팀에게는 더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번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 역시 정신을 재무장 하는 기회가 되었을것 같습니다.

이번 상대 투르크메니스탄은 피파랭킹은 132위로 한국보다 훨씬 낮은 팀이지만 홈경기 이점을 가져간다는 것과 한국에게도 너무나 중요한 첫 경기임을 고려하면 최선을 다해 잡아야 하는 상대입니다.

조지아전과는 달리 손흥민 황의조 등 기존 주축선수들의 선발 출전이 예상됩니다.

 

 

카타르월드컵 H조 순위

대한민국 북한 스리랑카 레바논 투르크메니스탄 

북한과 투르크메니스탄이 1승을 거두며 승점 3점을 확보했습니다.

레바논과 스리랑카는 1패를 기록중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