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셰필드 인터넷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첼시 셰필드 중계 & 일정

EPL 4라운드에서 첼시와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격돌한다. 

매치 : 첼시 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경기시간 : 2019.08.31.(토) 23:00

홈팀 : 첼시

장소 : 스탬퍼드 브리지

 

 

첼시 셰필드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첼시 대 셰필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해보자.

 

첼시 vs 셰필드 프리뷰

한국시간 8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첼시 셰필드 경기가 열린다.

첼시는 1승 1무 1패를 거두며 현재 리그 순위 13위입니다.

개막전에서 맨유에 대패를 당했지만 이후 점차 나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라고 하고 싶은데 레스터 시티와 1-1 무승부, 노리치 시티와 박터지는 승부끝에 3-2 승리 등 여전히 갈길이 멀어보입니다.

그래도 직전경기에서 이겼기 때문에 부담은 어느정도 덜어낸 상태라고 보여지며 그래서 이번 홈경기가 중요합니다.

아직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승리가 없는 첼시로서는 홈팬들에게 첫 승을 선물하고 연승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1승 1무 1패를 거두며 리그 9위입니다.

2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리그 첫 승을 거두며 기쁨을 맛보았지만 3라운드 레스터 시티에게 1-2로 패하며 분위기가 조금 다운된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는 첼시 원정으로 매우 힘든 일전이 예상됩니다.

아마도 수비지향적인 전략을 들고 나올 것 같은데 요새 첼시 공격력이 별로라 잘 막고 역습 찬스를 잘 살린다면 어느정도 선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첼시 셰필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첼시 셰필드 경기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첼시는 4-3-3 포메이션으로 마운트 아브라함 풀리식이 공격진영에 배치됩니다.

셰필드는 중앙지역을 두텁게 가져가는 3-5-2 포메이션입니다.

아무래도 홈버프가 있는 첼시쪽으로 기우는 경기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