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울버햄튼 맨유 중계 인터넷 실시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울버햄튼 생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울버햄튼과 맨유가 격돌한다. 

매치 :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19.08.20. (화) 04:00

홈팀 : 울버햄튼

경기장 : Molineux Stadium

 

 


울버햄튼 맨유 인터넷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울브스 맨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실시간 무료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무료 스포츠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울버햄튼 vs 맨유

한국시간 8월 20일 화요일 오전 4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맨유 대 울버햄튼 경기가 열린다.

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7위를 기록하며 상위권 도약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올시즌도 중상위권 성적이 예상되지만 유로파리그 일정도 치러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인 안배가 관건이다.

지난 레스터 원정경기에서 득점에는 실패했지만 안정된 수비 조직력을 선보이며 0-0 무승부로 승점 1점을 따냈다.

지난 시즌 13골을 기록한 라울 히메네스가 건재하며, 새로 합류한 프트릭 쿠트로네도 기대를 받고 있다.

리그 시작전부터 다크호스로 지목되고 있는 울브스가 맨유를 홈으로 불러들여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올시즌 다시 부활하는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는 강팀 첼시를 홈으로 불러들여 4-0으로 완파하며 최고의 스타트를 했다.

단 한경기라 아직 섣부르지만 일부 팬들은 맨유의 부활을 외치고 있다.

이번 경기는 쉽지 않은 상대인 울버햄튼 원정이다.

만약 울브스전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면 훗.. 다음은 맨시티 리버풀 각오해라.

 

울버햄튼 맨유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공개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울버햄튼 맨유 예상 선발 라인업이다.

울버햄튼은 조타 – 히메네스를 앞세운 3-5-2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맨유는 마샬 – 래시포드 – 린가드로 공격진을 구성한 4-3-3 포메이션이다.

지난번 첼시를 완파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력을 울버햄튼 원정에서도 볼 수 있을지 지켜보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