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첼시 vs 맨유 중계 인터넷 실시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첼시 생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맨유와 첼시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첼시 FC

시간 : 8.12.(일) 00:30

홈팀 : 맨유

경기장 : Old Trafford

 

 


맨유 첼시 인터넷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맨유 첼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실시간 무료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무료 스포츠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맨유 vs 첼시

한국시간 8월 12일 오전 0시 30분 올드 트래포드에서 19-20 epl 1라운드 맨유 대 첼시 경기가 열린다.

맨유는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하며 최악의 한해를 보냈다.

과연 올해는 축구팬들이 기억하는 맨유로 돌아올수 있을까.

맨유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루카쿠를 떠나보냈지만 해리 매과이어와 완 비사카를 영입하며 수비를 보강했다.

떠날 사람은 떠나고 올사람은 오고 남는 사람은 남는 법이다.
새로온 선수들과 기존선수들을 잘 추스르고 집중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솔샤르 감독의 역할이 중요하다. 

첼시는 프랭키 램파드 감독이 새로 부임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금지 징계로 인해 영입은 못하고 팀 핵심 전력 에당 아자르를 레알마드리드로 떠나보냈다.

아자르의 대체자로 크리스티안 폴리시치를 사전에 영입하긴 했지만 좀 더 적응이 필요할 수도 있다.

그나저나 첼시 선수들 램파드 말은 잘 듣겠지. 

사리 감독때 그 난리를 치고도 리그 3위와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한 걸 보면, 램파드가 선수장악만 확실히 해낸다면 아자르의 공백이 있긴 하지만 지난 시즌보다 더 나은 성적을 거둘 수도 있을것같다. 

 

맨유 첼시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공개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맨유 첼시 예상 선발 라인업이다.

맨유는 마샬을 최전방에 세우고 래시포드, 린가드, 제임스가 뒤에 포진한 4-2-3-1 포메이션이다.

첼시도 4-2-3-1 포진이다.

최전방에는 아브라함을 세우고 페드로, 마운트, 폴리시치가 2선에서 지원한다.

1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절대로 봐야하는 맨유 첼시전.
인터넷 중계방송으로 기필고 시청하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