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인터밀란 중계 인터넷 실시간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토트넘 인터밀란 중계 보는방법과 일정

4일 ICC에서 토트넘과 인터밀란이 격돌한다.

대회 : 2019 ICC

매치 : 토트넘 홋스퍼 vs 인터밀란

경기 시간 : 2018.08.04. (일) 23:06

경기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vs 인터밀란 생중계 방송

2019 ICC 토트넘 인터밀란 경기는 스포티비나우 TV조선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실시간 무료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토트넘 인터밀란 경기는 8월 4일 일요일 밤 11시 6분 잉글랜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토트넘 손흥민이 인터밀란전에서 프리시즌 첫 골에 도전한다.

벌써 오래 전부터 첫 골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 이번에는 터질 수 있을까.

움직임이나 컨디션은 최상인데 유난히 이번 프리시즌에서는 골과 인연이 없다.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은 호날두 어쩌고와 맞대결로 국내축구팬들에게 관심을 모았던 지난 ICC 유벤투스전을 시작으로 프리시즌 일정에 돌입했다. 

유벤투스에게는 3-2로 이겼고 이후 맨유와의 경기는 2-1 패했다.

그리고 2019 아우디컵에서 레알마드리드를 1-0으로 제압하고 결승에 진출한다. 

결승에서는 페네르바체를 6-1로 박살내고 올라온 바이에른 뮌헨과 2-2 무승부를 기록. 이후 승부차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우승컵을 들어올린다.

손흥민은 승부차기 4번째 키커로 나서 골을 성공시켰고 경기 내에서도 위협적인 움직임으로 팀 우승에 기여했다.

다시 ICC로 돌아와서 인터밀란과의 마지막 평가전을 남겨두고 있다.

마지막이니까 이번 경기서 그동안 참았던 골 모두 때려넣고 새 시즌을 맞이하자.

토트넘은 11일 아스톤 빌라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프리미어리그 일정에 돌입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