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여성가방브랜드 어뮨! 이모지백

여성에게 가방은 외출시 휴대하는 필수품으로 꼭 필요한 용품을 넣어가지고 다니는 삶의 흔적이 고스란이 담겨있는 작은 공간입니다. 그런데 여성들은 왜 명품 가방에 그토록 지대한 관심을 갖을까요. 아마도 명품 가방은 자기 과시와 자존심을 드러내는 필수 소품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젊은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가방으로 유연하면서 절제된, 유쾌하면서도 이성적인 신중한 이미지를 주는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여성가방 브랜드 ‘어뮨(UMUN)’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뮨 이모지백 S [Red]


▷가격: 240,000원 $202.89, 192,000원 $162.31 (48,000원 할인)
▷emoji_S01RD

이모지백은 이탈리아 Bruno Munari 작가가 <Look into my eyes>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백이라고 합니다. 고정된 형태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변행이 가능한 가방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백입니다. 

 

 


지금 어뮨 사이트에  가시면 개성있고 새로운 패션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멋진 이모지백을 비롯해서 모듈백, 어뮨백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여성가방브랜드 어뮨[바로가기]

지금까지 생기 발랄한 젊은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가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여성가방 브랜드 ‘어뮨(UMUN)’ 이모지백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