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 인터넷

U 20 월드컵 조별예선 한국 vs 포르투갈

20세 이하 축구선수들이 경쟁하는 FIFA 주관 국가 대항전 U-20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팀은 아르헨티나 포르투갈 남아공과 함께 F조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번째 상대는 유럽의 강호 포르투갈입니다.

한국 vs 포르투갈

한국 포르투갈 경기는 5월 25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에 폴란드 비엘스코 비알라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경기 시간 :  5월 25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

경기 장소 : 폴란드 비엘스코 비알라 스타디움

 

 

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

U 20 월드컵 F조 조별리그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 경기는 KBS2, SBS에서 생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U 20 월드컵 한국 vs 포르투갈

이번대회에서 한국은 죽음의 조에 속해있어 처음부터 힘든 일정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대회 강력한 우승후보로 평가받는 포르투갈과의 첫 경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한국은 U-20 월드컵에서 포르투갈 대표팀에게 역대전적 3무 5패로 압도적인 열세입니다.

2년 전 홈에서 열린 2017 U-20 월드컵에서 한국을 좌절시킨 상대도 포르투갈입니다. 

한국은 16강에 그쳐야 했습니다.

 

 

현재 U-20 월드컵 대표팀에 대한 언론의 평가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수비 조직력에서 치명적인 허점이 드러났으며 유럽의 강팀에 비해 이름 있는 선수들이 거의 전무한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축구는 객관적인 전력만으로 결정되는 게임이 아닙니다.

정정용호는 지난달 22일부터 파주에 모여 전력을 점검했습니다.

그리고 폴란드 현지에서 가진 두 차례 평가전을 통해 팀 전력과 컨디션을 끌어올렸습니다.

정정용호의 핵심 전략은 선수비 후역습입니다.

수비중 상대공을 탈취했을때 공격으로 전환하는 것이 얼마나 유기적으로 이뤄지느냐가 관건입니다. 

이를 위해 이번 월드컵에서는 3-4-2-1과 3-4-1-2 포메이션을 혼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전략의 중심에 이강인이 있다.

이강인은 한국 축구 최고의 재능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01년생으로 팀내 가장 어리지만 에이스 상징하는 등번호 10번을 배정받았습니다.

이강인은 올해 초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에서 1군에 올라서며 화제를 모았고 스페인 국왕컵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며 발렌시아 팬들이 주목하는 특급 유망주로 거듭났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FIFA가 발표한 U-20 월드컵에서 주목해야 할 10명의 선수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36년 전 4강 신화를 뛰어 넘어 우승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에서 이강인 선수가 어떤 활약을 보일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