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카디프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vs 카디프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에서 맨유와 카디프가 격돌합니다.

맨유 vs 카디프

한국시간 5월 12일 일요일 오후 11시 프리미어리그 최종라운드 맨유 카디프 시티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팀 : 카디프 시티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vs 아스날 인터넷 생중계 방송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맨유 대 카디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유 vs 카디프 시티

맨유는 19승 9무 9패 승점 66점으로 리그 6위입니다.

5일 허더즈필드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거두었습니다.

리그 막판 엄청난 부진을 거듭하며 챔피언스리그 티켓도 물건너간 상황입니다.

이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카디프와의 마지막 경기가 남았습니다.

어수선한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두 팀의 객관적인 전력차가 워낙 크기 때문에 경기를 주도하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카디프는 9승 4무 24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18위입니다.

지난 5일 크리스탈 팰리스전 2-3 패배를 포함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거두었습니다.

맨유와의 리그 최종전을 앞두고 있지만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강등히 확정된 상태입니다.

카디프로서는 딱히 부담이 없는 경기이기 때문에 색다른 전략을 시도해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맨유 카디프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 맨유 대 카디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맨유는 카디프를 상대로 래쉬포드 그린우드 투톱의 4-3-1-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카디프 시티는 최대한 수비에 치중하고 후 역습을 노리는 4-4-1-1 포메이션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