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웨스트햄 인터넷 중계 손흥민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웨스트햄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웨스트햄이 격돌합니다.

토트넘 vs 웨스트햄

한국시간 4월 27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토트넘

원정팀 : 웨스트햄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웨스트햄 인터넷 생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웨스트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웨스트햄

토트넘은 23승 1무 11패 승점 70점으로 리그 3위입니다.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거두었습니다.

성적만 보면 별로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을 이루었고 리그에서도 4위 안쪽으로 시즌을 마감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입니다.

24일 브라이튼전에서는 다소 부진한 경기력을 보였지만 종료 직전 에릭센이 결승골을 터뜨리며 1-0으로 승리했습니다.

계속된 일정에 토트넘 선수들이 지친것이 사실이지만 홈에서 열리는 이번 웨스트햄전은 한수위 기량을 보여주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웨스트햄은 12승 7무 16패로 리그 11위입니다.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로 부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레스터전을 2-2로 비기며 3연패를 마감하긴 했지만 4경기동안 승리가 없는 상태입니다.

이번 토트넘전 역시 어려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객관적인 전력이 뒤지는 상황에서 일부 주전들의 공백이 있고 원정경기로 치러지는 점도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토트넘 대 웨스트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토트넘은 웨스트햄을 상대로 모우라 요렌테 손흥민을 앞세운 4-3-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웨스트햄 역시 4-3-3 포메이션으로 맞설 전망입니다.

챔스 진출권이 걸린 4위 자리 싸움에서 토트넘이 유리하긴 하지만 아직 방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이 웨스트햄전을 승리하며 3위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