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시티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맨시티와 토트넘이 격돌합니다.

이번 라운드 최고의 빅매치입니다.

맨시티 vs 토트넘

한국시간 4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맨시티 토트넘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장 : 에티하드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맨시티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대 토트넘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vs 토트넘

맨체스터 시티는 27승 2무 4패 승점 83점으로 프리미어리그 2위입니다.

1위 리버풀에 2점이 모자라지만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입니다.

지난 챔스 8강 2차전에서 토트넘에 4-3 승리를 거두지만 1차전 0-1 패배와 원정다득점 규정에 의해 4강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토트넘과 리그전을 앞두게 되었습니다.

맨시티로서는 이제 리그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챔피언스리그 탈락의 아쉬움을 잘 극복한다면 이전보다 더 강한 경기력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토트넘은 22승 6무 7패로 리그 3위입니다.

지난 리버풀전 패배이후 4연승을 달리며 다시한번 상승세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막강 맨시티를 누르고 4강에 진출하며 선수들 분위기와 사기가 최고조에 달해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1차전 결승골에 이어 2차전에서도 2골을 기록하며 팀의 4강 진출을 이끌었습니다.

이번 리그전 상대 역시 맨시티입니다.

객관적인 전력은 맨시티가 우세해보이지만 구단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해있는 토트넘의 상승세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맨시티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맨시티 대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맨시티는 사네 제주스 스털링을세운 4-3-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요렌테 원톱에 손흥민과 모우라가 뒤를 받치는 4-3-2-1 포메이션입니다.

 

챔피언스리그 임팩트가 워낙 크지만 사실 이경기 역시 두 팀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혹시라도 맨시티가 이 경기를 패배하게 된다면 사실상 리그 1위 경쟁이 어려워지게 됩니다.

홈이점을 가진 맨시티가 챔스 좌절을 설욕할 수 있을지 아니면 토트넘이 다시한번 맨시티에 패배를 선물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