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맨시티 인터넷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8강전 토트넘 vs 맨시티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토트넘과 맨시티가 격돌합니다.

토트넘 vs 맨시티

한국시간 4월 10일 수요일 오전 4시 2018-19 챔피언스리그 8강전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가 열립니다.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맨시티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대 맨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또한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맨시티 경기 분석

토트넘은 현재 20승 6무 7패 승점 66점으로 4위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진을 거듭하며 4위로 내려왔고 앞으로 상위권 팀들과 4위권 안에 들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해야합니다.

최근 8경기서 3승 1무 4패를 거두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직전 경기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모처럼만에 2-0 깔끔한 승리를 거두며 팀 분위기를 조금은 반전시킨 상황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새로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역사적인 첫 골을 기록하며 이름을 세겼습니다.

토트넘의 챔스 8강전 맞대결 상대는 맨시티입니다.

맨시티는 현재 26승 2무 4패 승점 80점으로 리버풀에 이어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 모두 전승을 거두며 도무지 패배를 모르는 폭주기관차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토트넘전도 원정경기이긴 하지만 같은 프리미어리그 팀이기 때문에 다른 리그 팀과 맞대결 할때보다는 상대적으로 홈이점과 원정의 불리함이 크지 않습니다.

지금 토트넘은 전술이나 선수기용 등 내부적인 문제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맨시티의 우세가 예상됩니다.

 

토트넘 맨체스터 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8강전 토트넘 대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토트넘은 맨시티를 상대로 3-5-1-1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