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세르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 무료

독일 세르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무료 방송

전차군단 독일 축구 대표팀이 A매치 평가전에 나섭니다.

상대는 세르비아입니다.

한국시간 3월 21일 목요일 오전 4시 45분 피파 A매치데이 평가전 독일 vs 세르비아 경기가 열립니다.

 

A매치 평가전 독일 vs 세르비아 축구 중계

피파 A매치데이 평가전 독일 대 세르비아 경기는 아쉽지만 국내 중계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독일 세르비아 축구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독일 세르비아 경기 분석

독일은 피파랭킹 16 위입니다. 

직전 네덜란드와의 U 네이션스리그 홈 맞대결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경기 내내 주도권을 잡고 전반 9분에 첫 골 후반 19분에 추가 득점을 올렸지만 막판 85분과 90분에 연달아 두 골을 허용하며 후반 집중력 부족을 드러냈습니다.

그전 러시아와의 친선전에서는 경기력에서 압도하며 3-0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아직 전차군단의 위세를 찾지는 못했지만 세르비아와의 경기는 독일팀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세르비아는 피파랭킹 31위입니다.

이전 리투아니와의 네이션스리그 경기에서 4-1 대승을 거두며 막강한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전 몬테네그와의 홈 맞대결에서 전반에만 2-0으로 앞서며 유리한 경기를 만들었으며 후반 한골을 내주기는 했지만 최종 스코어 2-1로 승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독일전에서도 선전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독일 세르비아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FIFA A매치 평가전 독일 대 세르비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독일은 세르비아를 상대로 3-4-3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맞서는 세르비아는 4-2-3-1 포메이션이 전망됩니다.

두 팀이 최근 만난 대결에서는 세르비아가 승리를 거둔 바 있지만 이번 경기는 홈팀 독일의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