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금강+외도+통영 케이블카 1박2일 133,000원

안녕하세요?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외도하면 많은 분들이 다녀간 관광 명소로 누적 방문객이 2천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외도보타니아는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에 위치한 섬으로 4만 4천 평의 섬 전체가 아름다운 동백나무가 숲을 이루고 있는데요.


외도보타니아는 1969년부터 이창호, 최호숙 부부가 이 섬을 매수하여 30여 년간 가꾸어 온 희귀 아열대 식물 740여 종과 리스하우스 등 7동의 편의시설이 있으며, 아열대 식물인 선인장, 코코스 야자수, 가자니아, 선샤인, 유카리, 병솔, 잎새란, 용설란 등 3,000여 종의 수목으로 잘 가꾸어진 아름다운 곳으로 1년 내내 꽃이 지지 않는 섬입니다.


외도보타니아는 전망대, 조각공원, 야외음악당, 휴게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고요. 경남 문화재로 지정된 공룡굴, 공룡바위, 공룡발자국과 섬 주위로는 전천후 낚시터가 있습니다.


이번 버스여행코스는 괴암절벽 사이로 유람선이 들어갔다 나오는 해금강, 외도보타니아, 통영케이블카, 통영강구안&어시장, 거제 바람의 언덕, 거제 명사해변 등을 둘러보게 됩니다.

한려수도 해금강 + 외도 + 통영 케이블카 버스여행 

▶포함사항 : 왕복교통비, 숙박(모텔급), 식사(3식), 모든 입장료, 가이드, 차량보험 등 경비일체
▶출발지 : 서울 시청역/교대역, 용인 죽전역
▶가격 : 4인실 기준 대인(평수기) : 133, 000원


평수기/성수기 가격 안내 

위 가격표는 평수기 가격입니다. 2인실을 이용할 경우 4인실보다 1만원이 더 비싸네요.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라며 4인실도 좋겠지만 부부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상황은 달라지겠죠.

위 가격표는 성수기 가격입니다. 성수기는 4월26일부터 5월11일까지입니다. 2인실은 평수기보다 26,000원을 더 지불해야 되겠네요. 

 

◆여행일정 

취소/환불규정 안내

쿠팡에서 딜이 진행 되는 동안에는 쿠팡 ‘마이쿠팡’ 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종료 후에는 7일 이내에 유선상으로 취소/환불이 가능하지만 딜이 진행중일 경우 7일 이내 출발에 해당하는 상품 취소 시 동일한 규정이 적용되며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쿠팡고객센터 : 1577 – 7011 

◇여행당일 출발 3일 전 취소 시 : 전액환불
◇여행당일 출발 2일 전 취소 시 : 50% 환불
◇출발 1일 전~출발 당일:상품가격의 전액 취소/환불 불가
날짜변경도 취소와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취소시 환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예약하기 위해서는 먼저 쿠팡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쿠팡에서 진행하는 외도를 비롯해서 해금강, 통영케이블카, 통영강구안&어시장, 거제 바람의 언덕, 거제 명사해변 등을 둘러볼 수 있는 1박2일 버스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행하기에 좋은  시즌입니다. 133,000원으로 거제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