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포르투 AS로마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FC포르투 vs AS로마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포르투와 AS로마가 격돌합니다.

한국시간 3월 7일 목요일 오전 5시 2018-19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FC 포르투 vs AS 로마 경기가 열립니다.

 

포르투 AS로마 경기 분석

포르투는 지난 챔스 원정 1차전에서 AS로마에 1-2로 패했습니다.

원정경기 탓인지 실력발휘를 못하는 모습이었고 후반전 연달아 2골을 허용하며 위기에 몰렸지만 한 골을 만회하면서 8강 진출의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전선수들 중 특별한 부상자가 없다는 점도 긍정적입니다.

최상의 라인업으로 홈경기 이점을 잘 살린다면 8강 진출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AS로마는 포르투와의 1차전을 승리하긴 했지만 여전히 방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실점만 하지 않는다면 8강에 진출할 수 있기에 다소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수비에 중점을 둔 전략이 예상되며 이렇게 되면 포르투가 공격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역습 기회를 잘 살린다면 의외로 쉽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포르투와 AS로마, 두 팀 모두 8강 진출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더 집중력을 발휘하는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챔피언스리그 FC포르투 vs AS로마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포르투 대 AS로마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또한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FC포르투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포르투 대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포르투는 AS로마를 상대로 4-4-2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AS로마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