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꽃배달! 꾸까(kukka) 정기꽃배달 서비스 10% 할인코드 안내


안녕하세요? 국민 소득이 높아지면서 꽃소비 시장도 비례하여 성장하고 있습니다. 꽃은 모든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꽃은 각기 다른 향기도 좋을 뿐만 아니라 형형색색으로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사무실이나 집 안에 꽃은 정서적으로 안전감을 주고 기분도 좋아지게 합니다.

꽃은 개업, 졸업, 승진, 생일, 기념일 등의 축하 선물뿐만 아니라 매월 정기적으로 꽃을 배달 받아 사무실이나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꾸미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꽃을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꾸까(kukka)는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꽃 정기배송 서비스 업체 이름입니다. 꾸까(kukka)는 핀란드어로 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꽃 정기배송 서비스 브랜드 꾸까는 배달 상품을 비롯해서 매월 1만~5만 원 정도을 지불하면 2주일에 한 번씩 집으로 꽃을 배달해 줍니다. 현재 꾸까는 10만명 이상의 누적 정기구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매월 발송되는 정기구독 꽃 수는 3만이나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꽃배달 서비스 업체 꾸까(kukka)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꾸까 10% 할인 코드 안내
● 머천트명 : 꾸까(kukka)
● 할인코드 : kukka8754
● 할인내용 : 전품목 10% 할인
● 사용기간 :  2019.07.01 ~
● 사용방법 : 구매페이지에서 ‘코드 할인’ 란에 할인코드 입력 후 적용

※ 할인코드 사용방법은 결제시  ‘코드 할인’ 란에 할인코드 입력 후 구매하시면 10%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플라워 클래스’의 경우 할인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정기 꽃배달서비스 꾸까 [바로 가기]

꾸까는 꽃병과 함께 꽃을 보내드리는 상품도 있고요. 화분도 있습니다. 화분 가격을 보면 “휴양지로의 여행, 보스턴 고사리” 59,900원, “시들지 않는 꽃, 에크메아 파시아타” 83,900원, 야자수를 닮은 모던감성 콤팩타 79,900원 등 다양합니다.

이태원에 가면 꾸까가 운영하는 플라워 카페도 있습니다. 꽃이 가득한 이 곳에서 손님들은 차를 마시며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꽃도 사가지고 갑니다. 꾸까(kukka)의 오프라인 쇼룸은 각 지점마다 다른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 정기 꽃배달 서비스 꾸까[바로가기]

꾸까가 비싼 꽃값을 낮출수 있었던 비결은 정기배송 서비스를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꽃을 매입할 때 꼭 필요한 양만 구입하기 때문에 버리는 꽃이 거의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꾸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1000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지금까지 꾸까 10% 할인코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할인코드 사용기간은 7월 31일까지입니다.이제 꽃배달은 저렴한 꾸까를 이용해 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