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왓포드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왓포드 인터넷 중계

EPL 28라운드에서 리버풀과 왓포드가 격돌합니다.

한국시간 2월 28일 목요일 오전 5시 2018-19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리버풀 vs 왓포드 경기가 열립니다.

 

리버풀 왓포드 경기 분석

리버풀은 지난 맨유와의 리그 경기에서 0-0 무승부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추가했습니다.
승점 66점으로 맨시티를 1점차로 따돌리고 리그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맨유전은 초반부터 리버풀이 강하게 몰아부치며 우위를 점했지만 승리를 따내지는 못했습니다.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최근 선수들의 움직임이 다소 무거워 보입니다.

왓포드는 11승 7무 9패로 리그 순위 7위입니다.

지난 카디프전을 5-1로 대승하는 등 최근 FA컵 포함 3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리그 1위 리버풀을 원정에서 상대해야 합니다.

수비에 중점을 두고 역습을 노리는 전략이 예상됩니다.

최고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왓포드지만, 전력에서 우위에 있고 홈 버프가 있는 리버풀을 당해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왓포드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왓포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리버풀 왓포드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리버풀 vs 왓포드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리버풀은 왓포드를 상대로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맞서는 왓포드는 4-2-2-2 포메이션이 전망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