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019 카라바오컵(리그컵) 중계 토트넘 첼시 맨시티 버튼알비온
카라바오컵 4강 – 토트넘 첼시 맨시티 버튼알비온
소속팀 토트넘에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손흥민이 카라바오컵(EFL컵) 4강 첼시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시간 1월 9일 오전 5시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토트넘 첼시 경기가 열립니다.
다음날인 1월 10일 오전 4시 45시에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버튼알비온의 경기가 열립니다.
토트넘 첼시 맨시티 버튼알비온의 준결승 2차전은 1월 23일에 열립니다.
8강에서 아스널을 2-0으로 꺽고 4강에 진출한 토트넘은 이제 첼시와 2연전을 벌이며 카라바오컵 결승진출을 다투게 됩니다.
2018-2019 카라바오컵 중계
카라바오컵은 당초 한국에서 정식으로 중계하지 않았지만 4강전부터는 SBS스포츠에서 생중계됩니다.
SBS스포츠는 1월 9일 열리는 토트넘과 첼시의 준결승 1차전을 시작으로 카라바오컵 준결승과 결승 5경기를 모두 생중계로 방송할 계획입니다.
SBS 스포츠 외에도 구글 등에서 검색할 수 있는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라이브TV 중계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은 8강전에서 손흥민과 델리 알리의 연속골로 북런던 라이벌 아스날을 2-0으로 제압하며 4강에 진출했습니다.
4강전 상대는 첼시인데요.
토트넘은 홈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첼시에 3-1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하프라인부터 무려 50m를 질주하며 수비수들을 무너뜨리고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이 골은 프리미어리그 11월의 골로 선정됐습니다.
첼시전 득점 이후 완전히 자신감을 되찾은 손흥민은 지금까지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첼시전를 마치고 1월 14일 맨유와의 리그 경기를 마지막으로 2019 아시안컵을 위해 한국대표팀에 합류합니다.
59년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축구대표팀에게 손흥민은 절대 필요한 선수입니다.
본인이나 소속팀 그리고 대표팀을 위해서도 절정의 골감각이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 소속팀 경기 마무리 잘하고 아시안컵에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