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브랜드 ‘드파운드’ 에코백, 커피백, 머플러 등 완소 아이템 소개

일상에 감성을 더하다

지금은 다양한 감성이 인정되고 특별한 욕구들이 주목받으며 개성화됨에 따라 디자인에 감성을 적용한 제품들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감성브랜드 드파운드는 이러한 흐름을 파악하여 패브릭에 감성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드파운드에는 단순하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무난하면서도 독특한 제품들이 가득하며,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한정수량 판매되는 점도 제품의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단순한 시각적 효과를 넘어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주는 드파운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자체제작 감성브랜드 드파운드에는 에코백, 커피백, 캔버스백, 키친크로스, 에이프런, 티코스터, 파우치,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드파운드 바로가기 ↓↓

 

드파운드의 감성이 담긴 커피백, 머플러 등 몇가지 제품을 소개합니다.

 

cashmere-wool blended muffler
178,000원

많은 후기로 검증된 드파운드 겨울 최고 아이템!

높은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캐시미어70% 울 30%의 최고급 머플러입니다.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를 아낌없이 사용한 고급스러운 머플러로 까슬거리거나 보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캐시미어가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할 정도로 생산량이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고급품에 속하고 비싼 소재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계실 텐데요.

하지만 캐시미어 100%는 2시간만 착용해도 변형이 생겨 관리가 어렵답니다.

드파운드 cashmere-wool blended muffle는 관리도 편하고 변형이 훨씬 적은 캐시미어 70% 울30% 황금비율로 생산되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coffee bag venti
49,000원

드파운드의 스테디 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

커피백이 기존보다 좀 더 큰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커진 사이즈 만큼이나 어깨끈 또한 넉넉한 길이로 제작되어 두꺼운 아우터를 입었을때도 어깨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즈 뿐 아니라 포인트 주기 좋은 4가지 컬러로 좀 더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navy / ivory – 오염에 강하고 늘어짐이 적은 개버딘 워싱 처리된 코튼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pink / brown – 부드러운 질감이 잘 표현된 루즈한 핏이 멋스러운 폴리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분위기 있는 컬러와 실용성 있는 사이즈로 더욱 풍부해진 퍼키백에 여러분의 감성을 담아보세요.

 

 


 

 

Arles bag
45,000원

기존 드파운드의 백이 린넨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럼움이 특징이었다면, 이번 아를백은 좀 더 튼튼하고 베이직하게 제작되어 오랜시간 착용해도 변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형광 표백 등의 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가공 원단에 워싱 처리를 진행해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S size – 소지품이 적은날, 또는 보조 백으로 들기를 추천드립니다.

M size – 에코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이즈로 실용성 높게 제작되었습니다.

L size – 수납공간이 뛰어나며 외부 활동이 많은 날 편리함이 돋보이는 백입니다.

드파운드 에코백에 당신의 감성을 담아보세요.

↓↓ 드파운드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