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북한 축구 평가전 중계


베트남 북한 축구 평가전 중계 일정 시간

얼마전에 스즈키컵 우승으로 한국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아시안컵을 대비한 마지막 평가전을 갖는다고 합니다.

12월 25일 오후 9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과 북한의 2019 AFC 아시안컵을 대비한 평가전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가 열리는 곳은 베트남 홈인 하노이입니다.

박항서 감독 부임이후 스즈키컵까지 우승하며 엄청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베트남인데요.

피파랭킹은 베트남이 100위 북한이 109위로 비슷한 수준입니다.

 

베트남 vs 북한 축구 평가전 중계

베트남 vs 북한 평가전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생중계합니다.

SBS 스포츠

모바일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SBS스포츠 방송시청이 원할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SBS 스포츠 외에 구글 등에서 찾을 수 있는 인터넷 축구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 스포츠 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고화질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은 북한 대표팀과의 평가전을 하루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내일 경기는 결과도 중요하지만, 부상 없이 서로 도움이 되는 경기가 됐으면 좋겠다” 말했습니다.

이어 “남북한이 분단된 현실이지만 베트남 대표팀을 이끄는 제가 대한민국 사람이고 한민족이기 때문에 너무나 의미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내일 경기는 아시안컵을 대비하는 차원이고 아세안축구연맹 스즈키컵으로 선수들이 충분히 휴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경기력 향상을 위해 스즈키컵에서 많이 뛰지 않은 선수들을 뛰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5일 경기는 베트남 북한 모두 서로의 기량을 점검해보는 그런 시합이 될 듯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