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vs 미얀마 축구 중계 스즈키컵


스즈키컵 베트남 미얀마 축구 인터넷 중계

11월 8일 동남아시아 월드컵이라고 불리는 2018 AFF 스즈키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은 11월 20일 화요일 오후 8시30분 미얀마와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조별리그 3차전에서 격돌합니다.

스즈키컵은 동남아시아 축구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18년 9월 아시안게임 사상 첫 4강 위업을 달성하며 축구 영웅으로 등극한 박항서 감독이 다시 한번 ‘박항서 매직’에 도전하는 대회로 베트남은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베트남 미얀마 실시간 중계

스즈키컵 베트남 미얀마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즈키컵이 비록 동남아시아 최대 축구 대회로 불리지만 한국에서 생중계 되는 건 매우 이례적입니다.

그만큼 박항서 감독이 사령탑으로 있는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을 향한 국내 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이 반영된 결과입니다.

SBS 스포츠

SBS 온에어

SBS스포츠 외에도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스포츠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고화질 중계를 시청하실 수있습니다.

베트남은 캄보디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와 함께 A조에 속해 있습니다.

4강 진출에 성공한다면 스즈키컵 최고의 빅매치인 태국과의 경기가 성사될 것으로 보입니다.

조 1위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미얀마전이 매우 중요합니다.

베트남은 2008년 이후 10년만에 스즈키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이 베트남 국민들의 염원인 스즈키컵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