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용돈 벌기! 리서치 알바, 설문조사알바 사이트 ‘엠브레인’

인터넷만 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알바가 있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인터넷만 되면 누구나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온라인 꿀알바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온라인 설문조사알바인데요.

리서치 알바로 엄청나게 큰 돈을 벌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짬짬히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일이고, 차곡차곡 쌓여가는 적립금을 보고 있으면 나름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할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사이트로 가장 많은 조사를 제공하며, 조사 회사 중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 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설문조사사이트 입니다!

인터넷만 되면 참여할 수 있다!

엠브레인 패널 바로가기

 

♦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혜택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가입하시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01
최다 조사 개수 최대 적립금
인터넷만 되면 메일로 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사 적립금도 가장 많이 드립니다.

 

혜택 02
가입 후 일주일 동안 2900원 기본적립금 지급
가입해도 참여할 조사가 없다구요 패널파워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누구나 가입 후 조사참여 시 일주일 간 2,9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혜택 03
현금과 다양한 상품권을 드려요.
적립금이 3천원 이상이 되면 현금, 문화상품권, 편의점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혜택 04
조사 대상이 아니라고 실망하지 마세요!
조사 대상 제외 패널 중 2018명을 추첨하여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혜택 05
신규가입자 혜택
엠브레인 패널파워가 되신 신규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온풍기, 멀티쿠커 등 푸짐한 가입축하선물을 드립니다.

 

♦ 엠브레인 패널 가입방법
엠브레인 패널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명인증 → 정보입력 → 메일인증 → 가입완료

우선 휴대폰 실명인증을 해야하는데 실명정보를 입력하셔야 본인에게 맞는 설문조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입 14일 이내 메일을 인증하면 정회원이 되어 설문조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엠브레인 설문 조사 종류와 적립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엠브레인 조사 종류
엠브레인 설문조사는 온라인 조사, 모바일 조사, 좌담회 조사, 전화 조사 등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온라인 조사는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조사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엠브레인 패널파워 앱을 설치한 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좌담회는 신청한 회원에 한해 회사로 직접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전화조사는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를 통해 설문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엠브레인 적립금 안내
자 이제 가장 중요한 적립금인데요.

모으신 적립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이체는 10,000원 이상 부터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이체할 수 있으며, 온라인문화상품권은 3,000원 이상부터 이메일로 지급됩니다.

모바일문화상품권도 3,000원 이상부터 휴대폰으로 지급되녀, 텔코인 역시 3,000원 이상 부터 이메일로 지급됩니다.

또한 기부도 할 수 있는데요.
기부는 10,000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이상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몸으로 뛰는 알바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간단히 짬짬히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중에 가장 추천하고픈 알바입니다.

또한 이런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믿을 수 있는 회사인지 여부인데요.
엠브레인 패널은 대한민국 온라인 리서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리서치 업계 최초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회사입니다.

평소 시간 여유가 되시는 분들!! 인터넷 꿀알바로 엠브레인 패널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엠브레인 패널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