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와 열애설 신인배우 유혜원 사진 대방출


신인배우 유혜원과 빅뱅 막내 승리가 열애 중이라는 해외 보도가 나왔습니다.

19일 중화권 매체 대만 ET투데이는 승리가 열애중인 정황들이 SNS에서 포착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번 열애설은 그동안 유혜원과 승리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등을 근거로 팬들이 유추하는 과정에서 그 정황이 드러난 것인데요.

실제로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비슷한 시간에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은 물론 커플링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은 두 사람

 

▲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한 사진

급기야 같이 찍은 사진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대만 매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빅뱅 승리 열애’가 중국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승리의 열애설이 보도돼 현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앞서 중국 SNS 웨이보에는 승리와 한 여성이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나와 같이 차를 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이 영상 속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신인배우 유혜원은
승리의 연인으로 거론된 신인배우 유혜원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면서 SNS에서는 이미 유명한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조금 과거 사진인데요.
지금하고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긴 한데 그래도 이쁘고 귀엽네요.

유혜원은 지난 7월에 배두나, 장서희, 손석구, 고원희 등이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유혜원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승리와의 열애설에 대해 “승리와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중이다. 아직 교제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다. 추후 입장을 전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