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과 인테리어 소품에 감성을 담은 ‘드파운드’
지금은 다양한 감성이 인정되고 특별한 욕구들이 주목받으며 개성화됨에 따라 디자인에 감성을 적용한 제품들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감성브랜드 드파운드는 이러한 흐름을 파악하여 패브릭에 감성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드파운드에는 단순하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무난하면서도 독특한 제품들이 가득하며,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한정수량 판매되는 점도 제품의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단순한 시각적 효과를 넘어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주는 드파운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자체제작 감성브랜드 드파운드가 선보이는 에코백, 커피백, 캔버스백, 키친크로스, 에이프런, 티코스터, 파우치,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드파운드 ‘프리오더’ 기간인데요.
2018.10.12 ~ 10.19까지 에코백, 커피백, 캔버스백 등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회원 혜택이며 10월15일 순차배송입니다.
그럼 할인 제품들 중 추천하고픈 3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symbol raglan sweatshirt (khaki beige)
20% 할인 가격 89,000 71,200원
쌀쌀한 계절에 입기 좋은 맨투맨입니다.
봄, 가을에는 단품으로 겨울에는 외투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터치감과 보온성이 좋고 고밀도 코튼 원단을 사용하여 단품으로 입으면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입니다.
왼쪽 가슴에는 드파운드 로고를 자수로 넣어 디자인 했으며, 도톰하고 긴 소매의 밴딩으로 손등을 살짝 덮으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khaki beige, melange gray 2가지로 제작되었으며,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데님 팬츠, 니트 스커트,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잘 아울리는 옷입니다.
Arles bag (L)
20% 할인 가격 45,000 36,000원
기존 드파운드의 백은 린넨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함이 특정이었다면 이번 아를백은 좀 더 튼튼하고 베이직하게 제작되어 오랜시간 착용하여도 변형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표백 등의 처리를 한지 않은 자연 가공원단에 워싱 처리를 진행해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S, M, L 3가지입니다.
S size는 소지품이 적은날 또는 보조백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M size는 에코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이즈로 실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L size는 수납공간이 뛰어나며 외부 활동에 편리함이 돋보이는 백입니다.
coffee bag venti (ivory)
20% 할인 가격 49,000 39,200원
드파운드의 스테디 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 커피백입니다.
이번에는 좀 더 큰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더 커진 사이즈만큼 어깨끈 또한 넉넉한 길이로 제작되어 두꺼운 아우터를 입었을때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navy/ivory – 오염에 강하고 늘어짐이 적은 개버딘 워싱 처리된 코튼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pink/brown – 루즈한 핏 부드러운 질감이 잘 표현되는 폴리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드파운드에서 다른 컬러도 확인해보세요.
색깔별고 다 고급스럽고 이뻐요!
이상 드파운드 20% 할인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리오더 기간은 10.19까지입니다.
드파운드 제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기 바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