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중계
미국 메이저리그 류현진(31·LA다저스)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9월 29일 오전 11시 15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AT&T 파크에서 열리는 2018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와의 방문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등판합니다. 류현진의 정규시즌 마지막 등판입니다.
데이브 로버츠 LA다저스 감독은 “류현진이 선발 투수로 포스트시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류현전 선발 LA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경기는 MBC온에어 등에서 실시간 생중계합니다.
류현진은 최근 두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18일 콜로라도 로키스전에서 7이닝 4피안타 무실점, 24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상대로 6이닝 4피안타 무실점을 올렸습니다.
아직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하지 못한 LA다저스에게 류현진의 마지막 등판 경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류현진은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개인 통산 4승 6패 평균자책점 3.09를 올렸습니다.
올 시즌에는 샌프란시스코와 두 차례 만났습니다.지난 4월 28일 5⅔이닝 4피안타 2실점의 무난한 투구를 했고, 지난달 16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치른 홈경기에서 6이닝 3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류현진이 마지막 선발 등판인 샌프란시스코전에서 승리를 거둬 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