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안내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벤치마킹한 한국판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28일 개막합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는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 등이 함께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관광축제입니다.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캐치프레이즈 ‘사는게 즐거워진다’는 사다(Shopping)과 살다(Living)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쇼핑의 즐거움이 삶의 즐거움으로 연결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가전, 가구, 뷰티,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하여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며 대규모 할인행사, K-POP 가수들이 출연하는 전야제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사이트

행사명 :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2018 KOREA Sale FESTA)
기간 : 2018.09.28 ~ 10.07
장소 : 대한민국 전역
대상 : 내국인 및 방한 외국인 관광객

♦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품목 정리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행사 첫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슈퍼 디스카운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1일까지 전국 9개점(천호점·신촌점·미아점·킨텍스점·디큐브시티·부산점·대구점·울산점·울산동구점·충청점) 정문 앞 대형 몽골텐트 4∼7개를 활용한 야외 특설 행사장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30~50여개 중소기업 브랜드의 패션·잡화·리빙·건강식품 등 이월 상품을 20∼8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신촌점(28∼30일)·무역센터점(10월3∼7일)·울산점(10월 12∼14일)은 이월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타미힐피거·DKNY·CK 캘빈클라인(현대G&F 운영)과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한섬글로벌 운영) 등이 참여하며 60∼80% 할인 판매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지하 1층 매장에서 ‘침구 특가전’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여성 속옷 브랜드 ‘비너스’ 이월상품 할인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이밖에 6개 점포(무역센터점·목동점·천호점·킨텍스점·미아점·디큐브시티) 정문에 ‘럭키볼’ 500개가 담긴 4m 높이의 ‘뽑기머신’을 설치해 ‘행운의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4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7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올 한 해 준비해 온 다양한 직매입 상품을 대거 마련해 눈길을 끈다. 패션, 리빙, 식품 상품군에서 약 30개, 총 50억 규모의 직매입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상품은 ‘구스다운 롱패딩’ 폴란드산 구스이불’ 등이다.
여성패션에서는 퍼 코트, 무스탕 등 동절기 인기 품목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패션에서는 동절기 인기 품목인 롱다운, 캐시미어, 후리스 등을 직매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리빙에서는 ‘메종드룸룸 세느 Q(퀸)이불 풀세트’ ‘딤채 김치 냉장고’ 등 동절기 주력 리빙 상품을 직매입 특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주는 등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사별로 구매금액대별 10% 금액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850여개 브랜드가 참여, 패션·잡화·식품·생활 등 부문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백화점 전 점포에서 팝업 행사를 통해 신세계와 노스페이스가 협업한 단독 롱패딩 제품을 판매한다.
구두·핸드백 등 잡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클락스’ ‘탠디’ 등 인기 구두 브랜드와 ‘헤지스’ ‘질스튜어트’ 닥스’ ‘빈치스’ ‘제이에스티나’ ‘루이까또즈’ 등 핸드백 브랜드가 참여한다.
생활 장르에서는 거위 털 이불을 특가로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하며, 총 1400억개로 5억원 규모의 물량이다.
점포별로는 강남점이 다음달 4일까지 가을 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영등포점은 이달 30일까지 코오롱·아웃도어 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명동 본점에서는 3일까지 ‘놋담’ ‘광주요’ 등 제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자주&라이프 페어’를 운영한다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판매전도 마련했다. 행사 첫날인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광주점 1층,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 대구점 지하 1층, 12일부터 18일까지 의정부점 1층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전 점포에서 은련카드를 통해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3개 점포(본점·강남·센텀시티)에서는 알리페이로 화장품, 스포츠 장르 중 20만원 넘게 구매할 경우 10% 상품권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달 14일까지 지점별로 ‘홈퍼니싱 페어’를 실시한다. 홈퍼니싱 트렌드를 알아보고 전자제품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타임월드에서는 행사 기간 9층 매장에서 ‘까르마’ ‘알레르망’ 창립기념 행사를 한다. 센터시티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세사’ ‘레노마’ 창립축하 상품대전을 연다.
같은 기간 수원점 8층 행사장에서는 ‘다우닝가구’ ‘나뚜찌’ 등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퍼니싱 가구 대전이 열린다. 구매 금액대별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14일까지 진주점 6층 행사장에서는 ‘다우닝’ ‘디자인벤처스’ ‘닥스침구’ 등 가구·침구 브랜드와 ‘아스티나’ ‘수라상’ 등 주방 식기 브랜드 그리고 ‘쿨샤’ ‘테팔’ 등 가전제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대전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코발트블루 빛깔의 해변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클럽메드 체팔루’ 리조트 3박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명품관을 제외한 각 지점에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밖에 각 지점별로 식품관 릴레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8일부터 14일까지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야구팀 ‘한화이글스’를 응원하는 응원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연다.

 

AK플라자
AK플라자는 28일 전 매장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 돌입하고,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가을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AK플라자는 남녀의류·잡화·뷰티·침구 등 가을시즌 상품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품목 제외)하고, 캐주얼·아웃도어·스포츠 등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이월상품·특가 기획전을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지점별로는 구로본점에서 30일까지 ‘남성패션 올스타 대전’을 통해 ‘빈폴’ ‘올젠’ ‘컴스페이스’ 이월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막스까르띠지오 인기 상품 특가전’도 실시한다.
수원점은 ‘커리어우먼 인기상품 특가전’을 열고 ‘쉬즈미스’ ‘캐리스노트’ ‘트리아나’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등이 참여하는 ‘가을패션 잡화 기획전’을, 평택점에서는 ‘아디다스골프 단독 특가전’을 운영한다. 원주점은 ‘지컷 사계절 상품전을 열고 패딩·원피스·코트 등 상품을 30~6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28일부터 30일까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 첫 주말에는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각 점별 200명)에게 AK플라자에서 특별 제작한 스트라이프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28일부터 29일까지는 ‘100% 당첨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는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항공권(5명), 정관장 화애락진(10명), 템플스테이 이용권(50명), 디퓨저 세트(200명), 영화관람권(600명), 비타민음료(1335명) 등을 내세울 예정이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청소기·의류청정기·전기레인지·에어컨 등 가전 제품과, 휴대폰·PC·모니터·오디오 등 모바일, 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 QLED TV, 건조기 그랑데,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공기청정기 큐브, 노트북 9, 갤럭시 S9 등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
LG전자는 LG 올레드 TV를 25% 할인하며 이외에도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그 외
침대와 소파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 힐링에잇Q/S는 35%, 안마의자가 최대 50%, 까사미아 로레토 3인 소파는 28%, 현대리바트의 그란디오스 소파는 26% 프로마쥬 식탁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국내 최대 쇼핑 문화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한다.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7일까지 전국 리바트스타일샵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침실·침대·소파·거실·식탁 등 총 5개 부문 가구 총 70여 품목을 15~50% 할인 판매키로 했다.
그중 올해 현대리바트 소파 제품군 중 최다 판매량을 자랑하는 ‘그란디오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프로마쥬’ 식탁을 50% 할인 판매한다.

‘아인슈페너’와 ‘당케’ 침대는 20%, 이탈리아산 자재를 대폭 사용한 ‘블랑쉬’ 침실장은 15%, 신제품 ‘덴버 드레스룸’은 20% 할인율을 적용했다. ‘모노디’ 스틸다리형 중앙장 등 거실장 품목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잡화 브랜드도 세일에 동참한다. 지오지아 박서준의 롱다운은 60%, 이랜드리테일의 E 경량패딩은 최대 30%, 난닝구의 시크앤(트렌치코트)은 45%, 금강제화의 리갈 신사화는 40%, 제이에스티나의 MIOELLO 실버목걸이는 30% 할인율을 적용했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대표 할인 상품에 대해 별도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5대 백화점 등 전국의 17개 매장에서 열리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할인전, 40여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전 및 전국의 300여개 전통시장에서 진행되는 체험형 축제 등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협력 행사도 마련했다.

이밖에 삼성역·홍대문화공원·두타몰광장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하고, 스마트폰을 활용해 소비자가 직접 미션을 수행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다채롭게 이어갈 예정이다.

 

♦ 코리아세일페스타 20개 대표할인상품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만 파격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20개 대표할인 상품입니다.

 

♦ 코리아세일페스타 서울 5대 상권 이벤트
서울 주요 핫플레이스 5곳에서 버스킹, 라이브 그래피티 쇼, 디제잉,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 볼거리와 함께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대표 할인상품 및 각종 Gift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이벤트 일정 : 2018.09.14 ~ 10.06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페이지

 

이상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