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019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vs 프랑스 중계
독일 프랑스 양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진다.
러시아 월드컵 우승팀과 조별예선에서 탈락한 독일!!
독일은 내심 프랑스가 반가울지 모른다. 여기서 월드컵 우승국 프랑스를 말그대로 구겨버리면 월드컵 조기탈락의 분풀이를 하는셈.
반면 우승국 프랑스도 자존심상 절대 질수 없는 경기.
네이션스리그 독일 vs 프랑스 중계는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독일
요하임 뢰브 독일 대표팀 감독은 프랑스를 상대로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쓰리톱에 마르코 로이스, 티모 베르너, 토마스 뮐러가 나서고 일카이 귄도간, 토니 크로스, 레온 고레츠카가 미드필드진을 구축한다.
포백에는 요나스 헥토어, 마츠 훔멜스, 제롬 보아텡, 조슈아 키미히가 나선다.
골키퍼는 마누엘 노이어.
프랑스
반면 디디에 데샹 프랑스 감독은 독일에 맞서 4-4-2 포메이션을 꺼내 들 전망이다.
투톱에 올리비에 지루와 앙트완 그리즈만이 나서고 킬리안 음바페, 폴 포그바, 은골로 캉테, 블레이즈 마튀이디가 미드필드진을 구축한다.
포백에는 벤자민 멘디, 사무엘 움티티, 라파엘 바란, 벤제만 파바드가 나선다.
골키퍼는 알퐁스 아레올라.
두 팀은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상반된 성적을 거뒀다.
프랑스는 브라질에서 부진한 뒤 러시아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린 반면, 독일은 브라질에서 우승을 거뒀지만, 러시아에서 조별리그 탈락이라는 수모를 겪었다.
프랑스는 러시아 월드컵 우승국이라는 자존심이, 독일은 러시아 월드컵 수모를 만회하기 가장 좋은 상대인 우승팀 프랑스를 만난 셈이다.
양팀다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