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와 키에보 베로나가 맞붙는 세리에A 1라운드 경기는 오는 19일(일) 오전 1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이번 시즌 세리에A 주요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유벤투스는 올해 여름 이적 시장에서 호날두를 비롯해 엠레 찬, 레오나르도 보누치, 주앙 칸셀루, 마티아 페린을 폭풍 영입하며 스쿼드를 강화했다.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현지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리그, 코파 이탈리아,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부터 챔피언스리그까지 모든 대회 우승을 원한다”고 야망을 드러낸 바 있다.
호날두도 UEFA 홈페이지를 통해 “유벤투스는 챔스 우승을 바란다. 내가 이 구단에 행운을 가져다주고 싶다”고 말하며 유럽 제패의 꿈을 밝혔다. 호날두를 품은 유벤투스가 키에보를 상대로 개막전 승리를 기록할까. 큰 변수가 없는 이상 호날두는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호날두가 출전할 확률이 높은 키에보와 유벤투스 경기는 19일 새벽 1시, 라치오와 나폴리 경기는 같은 날 새벽 3시 30분에 생중계되며, 토리노 대 AS로마, AC밀란 대 제노아 경기는 각각 20일 새벽 1시와 새벽 3시 30분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