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소송! 이혼상담은 이혼법률도우미

세계에서 이혼율이 가장 높은 나라! 언제부터인지 대한민국은 이혼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혼이 일상화된 나라입니다. 왜 이렇게이혼율이 높을까요. 오래 살다 보니 그냥 싫어진 것일까요


이혼의 원인은 외도, 경제적인 문제, 폭력, 도박, 성격 차이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부족한 탓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통계의 의하면 하루 평균 400쌍이 이혼을 한다고 합니다. 1년에 30만 명 이상이 이혼을 한다고 합니다. 결혼한 부부의 50%나 되는 수치입니다.


이혼의 종류는 협의상 이혼, 조정이혼, 재판상이혼 등이 있습니다. 협의 이혼이 아닐 경우 조정이나 재판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재판이혼을 할 경우 위자료, 재산분할, 친권 및 양육권, 양육비 등 신경 써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한국이혼법률도움센터는 이렇게 복잡한 이혼을 보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혼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일단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혼법률도움센터 이혼상담[바로가기]

그러나 외도, 폭력, 도박 등 치명적인 이혼사유가 아닌 성격차이, 경제적인 원인 등 부부가 노력하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문제를 사회 풍조에 따라 쉽게 이혼하기 보다는 서로를 이해하고 약점을 보완 하여 남은 인생을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방에 계신 분들은 재판이혼 상담만 받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