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요즘은 해외에서 직접 물건을 구입하시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잘 아시다 싶이 값이 저렴하고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짜 사이트도 있어서 피해를 보시는 분들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려야 되겠죠. 오늘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링크프라이스 단독입점 제휴마케팅 해외직구쇼핑몰를 안내해드립니다.

888888
♣해외 직구 패션종합몰, 종합쇼핑몰, 특화쇼핑몰

*shop-list(shoplist) : SHOPLIST.com by CROOZ」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아동복까지
폭넓은 장르의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쇼핑몰 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Shopbop (샵밥) : 샵밥은 해외 브랜드 멀티샵으로, 아마존 자회사입니다.
토리버치, 아쉬, 빈스 등 명품 브랜드를 판매 하며, 정장, 이브닝 드레스, 블라우스, 스웨터, 바지 등 여성 의류를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샵밥

*East Dane (이스트 데인) : 이스트 데인은 샵밥의 남성을 위한 브랜드로서, 전 세계 남성들을 위해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남성용 디자인 의류, 신발 및 액세사리 등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kaneman2000 : 고급요리식칼豊之 후쿠오카의 창업100년 전통의 주식회사かね萬
독자적 브랜드「豊之 」는, 선물용으로 최적의 식칼입니다. 식칼은, 「미래를 개척한다」라는말이있어, 옛날부터 좋은선물이라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이름이나, 좋아하는 단어를 새겨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 보세요.
[쇼핑몰 바로가기]

*itokin.net : “대형 어패럴 메이커 이토킨(イトキン)의 공식 온라인숍. 유명한 미셀클랑을 비롯하여,개성 넘치는 호코모모라 그리고 중저가 a.v.v、OFUON 등, 21개의 인기 패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동부터 40대 초반을 타겟으로 폭넓은 패션브랜드와 본격적인 아트플라워 등
[쇼핑몰 바로가기]

*tokyu 백화점(tokyudept) : 풍부한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은, 토큐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입니다. 시부야 히카리에 오픈으로 화제의 東急 백화점 코스메틱,식품,어패럴,인테리어 등 풍부한 아이템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선물용 주문이 많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도꾜

*큐텐 재팬(qoo10jp) : 세계최대 인터넷 쇼핑몰 eBay의 그룹 회사【Qoo10】은, 종합 EC사이트 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jelly-beansshop : 여성구두,트랜드패션 제품을 서비스하는 젤리빈스샵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Zulily (줄릴리) : 수입 유아용품 쇼핑몰, 의류 및 잡화, 장난감, 출산용품 등 판매
[쇼핑몰 바로가기]

*INTERMIX (인터믹스) : 인터믹스는 유명 디자인너 브랜드들의 여성의류 편집매장을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최고 디자인너 브랜드를 모아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들을 제공하는 것이 인터믹스의 핵심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Diapers.com (다이퍼스) : 다이퍼스는 가구, 침구, 장비, 장난감, 카시트, 아기 옷 등 아기의 다양한 유아동 제품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제1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의 글로벌 마케팅 쇼핑몰로, 이미 해외 여러나라에서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중국 우체국 항공 우편의 배송시스템으로 편리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쇼핑몰 바로가기]
알렉스

*Joe’s New Balance Outlet (조스 뉴발란스) : 조스 뉴발란스는 한국에서 인기있는 뉴발란스의 운동화, 의류 등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뉴발란스 전문 쇼핑몰입니다. 남성, 여성 및 아동 신발 잡화를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Nordstrom (노드스트롬) : 노드스트롬은 미국 유명 백화점으로, 의류, 잡화, 악세사리, 뷰티상품 등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Victoria’s Secret (빅토리아 시크릿) : 빅토리아 시크릿은 여성의 란제리, 브래지어, 팬티, 의복, 잠옷, 속옷, 티셔츠 등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Backcountry (백컨트리) : 백컨트리닷컴은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등의 인기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등산, 하이킹, 캠핑 등의 목적에 맞춰 제공하는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백컨추리

*Theory (띠어리) : 띠어리는 미국 인기 패션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인의 패션상품들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J.Crew (제이크루) : 제이크루는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의류를 제공하는 패션 브랜드로,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Carter’s (카터스) : 카터스는 의류 악세사리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유아동 전문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터스는 가구, 침구, 장비, 장난감, 카시트, 아기 옷 등 아기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Finish Line (피니쉬 라인) : 피니쉬라인은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 운동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스포츠용품과 브랜드 운동화 등을 제공 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디즈니 스토어(disney) : 디즈니 스토어는 디즈니 공식 쇼핑사이트로, 디즈니의 각 인기캐릭터별 유아동 의류, 장난감,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디지니

*drugstore.com (드럭스토어) : 드럭스토어에서는 비타민등의 건강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뷰티, 바디, 의료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Villeroy and Boch (빌레로이 앤 보흐) : 빌레로이 앤 보흐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조리도구, 식기, 테이블웨어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빌레로이 앤 보흐는 조리 도구, 내열 접시, 가구 가전 제품, 식기, 칼, 선물 등 다양한 주방용픔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Rebecca Minkoff (레베카 밍코프) : 레베카밍코프는 인기 패션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의 핸드백, 의류, 신발 등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Saks Fifth Avenue OFF 5th (삭스 피브스 애비뉴 오프 피브스) : 삭스 피브스 애비뉴 오브 피브스는 고품질의 럭셔리 디자이너 상품들을 파격적인 세일가로 제공하는 인기 쇼핑몰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라쿠텐글로벌마켓(rakuten) : 일본 해외직구의 모든 것! 라쿠텐에서 운영하는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마켓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dangdang : 중국 도서, 음반부터 확장된 종합쇼핑몰로써 전세계 최대의 중국어 종합쇼핑몰입니다.도서, 음반, 화장품, 가구용품, 유아용품, 패션 및 디지털 상품 등 100만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 온라인 쇼핑분야에서 최초로 미국에서 상장된 쇼핑몰입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큐텐(qoo10) : 일본 오픈마켓 Qoo10!
[쇼핑몰 바로가기]
쿠텐

*테일리스트(taillist) : 해외 구매대행 전문 쇼핑몰, 몰테일 해외직구 쇼핑몰
[쇼핑몰 바로가기]

*오토데스크 코리아(autodesk) : 오토데스크는 3D 디자인,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에서 전 세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육스닷컴(yoox.com) : 2000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yoox.com !! –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멀티 패션, 디자인 & 아트 전문 온라인 스토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엄선된 베스트 컬렉션을 제공 전 세계 100여개국의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적인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제공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및 홍콩에 지사와 물류시스템을 두고 “YOOX Group에 의해 운영”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빠르고 간편한 반품, 최고 수준의 고객센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 보장
[쇼핑몰 바로가기]
육스

*스트로베리넷(딸기넷)(strawberry) : 화장품 할인 리테일러로 커미션정션의 가장 큰 화장품 머천트 600개 명품브랜드 및 3만여여 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전세계 무료배송 및 내부할인을 중복적용해서 사용 가능 한국인 직원이 있어 한국어로 할인 정보, 이벤트 정보 확인가능
[쇼핑몰 바로가기]

이상으로 링크프라이스 제휴 해외직구쇼핑몰 카테고리오픈를 안내해드렸습니다. 해외직구쇼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