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은 언제부터인지 커피를 무척 많이 소비하는 국가가 되였습니다. 지난해 국내 커피 시장 규모는 약 12조 원에 육박하고 있으며, 한국은 세계 7위 커피 수입 국가가 되였습니다. 국민 1인당 연간 512잔꼴을 마신다고 합니다.
사실 커피가 이 땅에 들어온 지는 상당히 오래되였답니다. 공식적으로 한국에서 커피를 처음 마신 분은 고종 임금으로 100년이나 되였답니다.
과거 국내 커피 시장은 커피믹스 등 인스턴트커피를 주로 많이 마셨으나 2000년대 들어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다양한 커피전문점이 늘어나면서 원두커피 시장이 급성장했습니다.
원두커피 소비가 증가하기 시작한 시기는 스타벅스가 한국에 상륙하면서부터 젊은 층들이 커피를 많이 마시기 때문입니다.커피업계 관계자는 국내 커피 시장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아직 커피 선진국에는 못 미치기 때문에 여전히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합니다.
커피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카페 창업 박람회까지 나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카페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커피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커피홀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홀은 본사에서 철저한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창업할 수 있습니다. 오픈 시 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100%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또한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커피홀아트머신”을 도입하여 고객이 원하시는 이미지를 라떼(카푸치노 및 기타음료)에 그려 드림으로 고객에게 추억을 선물합니다.
커피홀아트머신으로 마음을 그리는 방법은 고객이 이미지를 제공하거나 이미지 미제공시 다양한 커피홀 기본 이미지를 그려줍니다. 나만의 특별한 아트라떼 제공으로 신규고객 및 단골고객 확보가 용이해 매출 상승효과를 가져옵니다.
커피홀은 철저한 분석 후 추천 지역 및 점포 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커피홀은 1:1 전담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철저한 매장관리, 점주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여 고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관리해줍니다.
또한 소비자 분석 데이터를 통해서 잠재 고객, 업종 현황, 경쟁사 분석, 유동인구까지 세세하고 꼼꼼하게 확인하고 창업을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커피창업 커피홀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커피홀 창업은 타 커피전문점과 달리 감성을 자극하는 아트머신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커피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창업자금 등 궁굼한 점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