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소규모 창업아이템! 자담치킨 창업비용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치킨창업은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우리나라 치킨 브랜드는 100여 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처럼 치킨을 다양하게 요리해서 먹는 나라도 없다고 합니다.

치킨창업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 할까요 치열한 치킨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맛이 있어야 하는 것은 말할것도 없지만 또한 차별화된 경영전략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3관왕과 배달 대상을 수상한 <자담치킨>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심야시간에 월드컵 경기가 있어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밤을 세워가며 보게 될텐데요. 경기를 보다 보면 출출하기도 해서 치킨을 시켜먹는 분들이 많아 치킨집이 호황을 누릴것 같네요. 치킨은 맛도 다양해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좋아하는데요. 자담치킨은 TV’먹거리X파일’, ‘긋모닝대한민국’에서도 깨끗하다고 방영된 치킨입니다.

모든 음식은 우선 맛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맛이 있다고 해서 다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말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자담치킨은 인체에 해로운 빙초산, 사카린,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무항생제 닭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친환경 웰빙치킨이라고 합니다.

자담치킨은 본사와 점 주님들 간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함께 만들어가고 가맹점 전담 관리제, 상시 문제 해결, 가맹점 정기 방문 등으로 매출은 물론, 운영에 관련한 모든 것들을 매일매일 모니터링해주며 본사에서 공중파 PPL 지원, 신메뉴 개발, 신메뉴 이벤트 등의 홍보활동에 적극 투자하고 있기 때문에 치킨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주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창업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깃집을 운영 하시던 분이 자담치칸으로 전업한 후 매출이 몰라보게 좋아졌다는 후기 입니다. 이유는 맛이 좋고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본사에서 철저한 관리와 홍보를 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10평짜리 매장에서 월 평균 매출 6천만원을 내고 있다는 응암점 점주와 단골 손님으로 즐겨 먹던 자담치킨을 이제는 자담치킨 가맹점주가 된 기촌좀 점주님 리뷰입니다.

그런데 창업하기 위해서는 비용이 문제입니다. 자담치킨은 이번에 창업을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가맹비 500만원을 면제해주고, 보증금 300만원, 로열티 NO!, 최대 5,000만원 창업자금을 무이자 대출을 도와주어 총 1,200만원의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치킨창업 자담치킨 창업상담[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지금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4관왕 달성 기념 선착순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자담치킨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경기가 조금씩 좋아진다고 합니다. 치킨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