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스토어] 윈도우 10/오피스365 대학생 할인 안내

대학생이라면 Window 10Office 365 University를 MS 공식 스토어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MS 스토어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쇼핑몰입니다.마이크로소프트 대표 계정과 연동되기 때문에 MS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공식적인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아웃룩 등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어 대학생과 교직원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또한 학생 또는 교직원 인증 시 윈도우 10 Home을 20% 할인된 가격 142,4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Window 10Office 365 University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Window 10 Home
대학생이라면 윈도우 10 Home을 20% 할인된 가격 142,400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학생 및 교직원 인증 시 윈도우 10 home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가격 : 178,000원142,400

인증 방법
01 특가 구매에 있는 ‘지금 확인‘ 버튼 클릭
02 학교 전자메일 계정, 학교 계정, 국제 학생ID 등으로 인증

빠른 부팅과 확장된 시작메뉴 그리고 새로운 방법으로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윈도우 10을 경험해보세요!

바로가기 >> 윈도우 10 Home 학생 할인 프로모션

현존 최고의 Windows
Windows 10은 빠르며 응답성이 높고 장치 간 원활한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여 다양한 작업을 훨씬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① 똑똑한 기능들
윈도우 10은 InstantGo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부팅과 다시 시작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악성 소프트웨어를 차단하는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② 멀티태스킹 수행
화면이 좁아지고 있다면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어 더 넒은 공간을 확보하고 원하는 항목만 모아 작업하세요. 또한 모든 알림 및 주요 설정들을 접근하기 쉬운 화면 한 개에 모아둘 수 있습니다.

③ Microsoft Edg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는 웹이 사용자의 작업 방식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브라우저입니다. 웹 페이지에 직접 기입하거나 입력하고 표시한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④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Windows 10은 활동과 장치 사용 환경을 최적화하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 화면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온스크린 기능은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화면에 적절히 조율되고 앱은 가장 작은 디스플레이에서부터 가장 큰 디스플레이까지 원활하게 크기가 조정됩니다.

⑤ 진화된 사용자 인식 방식
Windows 10은 지극히 개인적인 방식으로 사용자를 인지합니다. Windows Hello 기능은 이름과 조명으로 인지하고 로그인 과정을 안내하며, 일일이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 드립니다.

 

♦ Office 365 University
대학생, 교직원 분들은 Office 365 University를 선택하세요!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하는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제품소개
–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하는 오피스 365 대학생
–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2대와 스마트폰 2대 설치가능
–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아웃룩, 원노트 포함
– 1TB의 OneDrive(원드라이브) 클라우드 저장소 제공
– OneDrive 클라우드로 필요한 문서와 사진을 어디서나 액세스 가능
– 항상 최신 상태 유지,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되는 즉시 사용 가능

바로가기 >> 오피스365 University 대학생 요금제

오피스 365 University의 장점
① 전체 Office 응용 프로그램 설치
새로운 2016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Outlook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장치에 즉시 다운로드합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작업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② 다양한 장치에 설치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2대와 스마트폰 2대에서 Offic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어디서나 액세스 가능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하여 원하는 문서와 사진 및 비디오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온라인으로 편집하고 공유하세요.

④ 항상 최신 상태 유지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항상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와 윈도우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기업들이 더욱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소중한 바탕이 됩니다.
윈도우10과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MS 공식 스토어에서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MS 스토어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