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비전! 과학적인 지문인적성검사를 통해 궁합까지^^

청춘 남녀가 만나서 사랑을 하고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지만 처음 느낌과 사랑으로 백년해로하는 경우는 갈수록 감소 추세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결혼 전에 먼저 사주도 보고 궁합을 보는 것이 일반화 돼있었는데요. 요즘도 궁합을 보거나 점집에 들여 미래를 물어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사주나 궁합, 관상 등을 100% 무시할 수는 없겠지만 좀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이라면 몰라도 과신하는 것은 바람직 않다는 것입니다.요즘은 대기업 입사 시 인적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는데, 인적성 검사를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왜 기업들이 인적성검사를 중요시 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무시할 수 없는 과학적 방법으로 검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이엔비전 지문인적성검사는 사랑하는 아이들의 적성과 재능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미 강남 어머니들을 비롯해서 수많은 학부모님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597,247명의 아이들이 검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는 분들로 사주나 궁합을 보기 원한다면 과학적인 방법으로 적중률이 높은 지문 인적성 방법으로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좀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역시 과학적인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일 것입니다. 지문 속에 숨겨있는 감성, 주도성, 창의성, 도전주의, 원칙주의 등 타고난 다양한 성격과 기질을 알 수 있어 부부간의 기질 매칭을 통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코칭해 줍니다.

20만건이 넘는 임상을 통한 정확한 통계! 80~90% 정확도와 신뢰도를 알 수 있습니다. 지문이 직업 선택과 성격과 기질을 파악하는 방법으로 만족하고 있음을 조사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의 반려자가 될 그 사람의 성격과 기질과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점집을 가거나 궁합을 보기보다는 과학적인 지문을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궁합을 보기 원한다면 지문인적성검사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지금까지 지문을 통해 자녀들의 적성과 재능, 그리고 인생의 반려자가 될 그 사람의 성격과 기질, 그리고 본인과의 궁합이 궁굼하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