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돈 드는 치과치료, 치아전문보험으로 해결하세요!

치아가 곧 재산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치과 치료에 큰돈이 들기 때문입니다.

의료실비에서 보장하지 않는 치과 치료비용, 이전에는 없었던 치아보험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치아보험이란
치아보험이란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 치아에 치료를 받을 경우 가입한 보험으로 치료비용을 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입니다.

충치, 발치, 스케일링, 충전치료, 정기검진 등의 항목에 대해서 보험급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치아보험은 단순 발치부터 큰 돈 드는 임플란트까지, 개수제한 없이 반복보장이 가능하며, 만기시에는 환급까지 되는 연령별, 상황별로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급여항목과 비급여항목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항목과 다르게 비급여항목은 큰돈이 들고 치료기간도 오래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아보험은 급여는 물론 비급여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치아보험의 기본은 자주하는 추전치료는 물론 목돈드는 보철치료를 보장해주는 것입니다.
만기생존시 만기환급금도 지급해 드립니다.

 

♦ 치아보험 가입요령
치아보험은 꼼꼼하게 따져본 후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갱신시간 확인은 필수입니다.

치아보험은 대부분 60세 이전까지만 보장하는 상품으로 60세 이후에는 보장이 안됩니다.
또한 대부분 실손의료보험과 같이 갱신형 보험으로 판매되고 있어 갱신시마다 연령 및 손해율 증가로 갱신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갱신기간 역시 각 상품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비교한 후에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큰돈 드는 치과치료, 이제 치아전문보험으로 해결하세요!

치아에 문제가 있어도 고가의 치료비용때문에 치료를 미루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건강보험공단의 조사 결과 치아 한 개당 평균 치료비가 50만원을 넘는다고 하니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미룰수록 결국 더 큰 비용이 드는 것이 바로 치과치료 입니다.

치아보험 비교지원센터‘에서는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의 치아보험에 대해서 전문적인 1:1 무료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치아보험 비교지원센터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치아보험 비교센터는 개인의 상황에 적합한 최적화 보험견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슷한 치과보험이라도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 최적화되고 더 저렴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