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모집! 전국 대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오늘은 대학생의 건강한 금융생활을 위한 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모집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왜 신용을 관리해야 할까요
개인의 신용도는 카드발급, 자동차할부, 대출 등 여러 금융활동에 대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신용도가 좋으면 대출이나 카드발급 등의 거래가 자유로워지고, 대출금리가 낮아지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최근 금융지식이 취약하고 학자금 대출, 주거비, 생활비 등으로 부채를 보유한 청년층이 많다고 합니다.
신용은 단기간에 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한번 하락한 신용등급을 다시 올리는 건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경제활동을 하기 전인 대학생 때부터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모집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란
대학생 신용서포터즈는 330만 대학생의 건강한 금융생활을 위해 신용관리의 중요성을 체험하고 알리는 역할을 하는 대학생을 의미합니다.

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가 되서 대학생 신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좋은 혜택도 받으세요.

바로가기 >> 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모집

♦ 모집안내
모집대상 : 휴학생 포함 전국 대학생 누구나
모집인원 : 40명
모집기간 : 2018.3.7 ~ 3.31
지원방법 : 지원서 작성 후 메일로 접수

♦ 활동내용
대학생신용관리 체험 및 홍보
개인 및 팀 미션 진행
활동기간 : 2018.4.9 ~ 5.31

♦ 제공혜택
수료증 및 활동비 지급
우수자 장학금 및 금융권 인턴십 기회 제공
신용교육 및 KCB 선배들의 멘토링

올크래딧 소개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래딧은 국내최대의 우량정보를 기반으로 현대사회의 필수품인 신용과 명의 그리고 금융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종합신용관리, 금융명의보호, 카드안심관리, 대출안심관리 등 올크래딧의 맞춤형 금융상품을 만나보세요.

종합신용관리 – 신용등급 확인 및 신용정보변동 실시간 알림이 가능한 종합신용관리

금융명의보호 – 불법 신용조회 차단 및 금융사고 피해보상까지 해결하는 금융명의보호

카드안심관리 – 카드사 개별 방문 없이 한번에 관리하는 카드안심관리

대출안심관리 – 가게부채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대출안심관리

 

지금까지 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와 올크래딧 주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평소 신용관리에 관심은 있었으나 다소 막연하게 생각하셨던 대학생 여러분들은 올크래딧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를 통해 신용 관리와 친해지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올크래딧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