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앱추천] 안드로이드 최적화 앱, Clean master! 클리너&백신 기능을 한번에~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처음 샀을때는 빠르게 동작하는 스마트폰도 6개월 이상 쓰다보면 조금씩 느려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을 경험하셨을 텐데요.

폰이 느려지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지나치게 많이 앱이 깔려있거나 쓰지도 않는 앱이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는 경우와 이미지 파일, 동영상, 광고, 캐시 등 불필요한 쓰레기 파일들이 여기저기에 남아있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쓰지 않는 앱과 쓰레기 파일들만 제거해도 폰 속도와 성능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불필요 파일들을 사용자가 직접 하나하나 찾아서 삭제하는 것은 대단히 번거럽고 어려운 일입니다.

보통은 클리너 앱이라고 부르는 쓰레기 청소 앱을 사용하여 폰을 최적화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전 세계 7억 4천만 사용자가 믿고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최적화 앱 Clean master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lean master는 쓰레기 청소와 바이러스백신 기능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적정화 도구입니다.

바로가기 >> Clean master – 무료 바이러스백신

Clean master 핵심 기능
쓰레기 청소
Clean master는 모든 유형 쓰레기 파일을 청소해서 폰 속도와 성능을 올리고 느려지고 버벅대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메모리와 저장 공간도 확보해서 더 빠르고 안정감있게 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료 백신

폰 내 모든 앱과 블록을 스캔하여 개인 정보 누출, 바이러스, 트로이, 말웨어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Clean master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으로 귀하 폰을 안전하게 유지하세요.


휴대 장치 부스팅

Clean master의 부스팅 기능은 RAM 여유를 확보하여 더 빠르고 스피디한 폰으로 만들어 줍니다.


배터리 절약

Clean master는 배터리 상태를 분석하고 불필요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들을 관리하여 배터리 파워를 절약하고 배터리의 수명을 늘립니다.


APP LOCK

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앱을 누군가가 몰래 보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지 마세요. Clean master의 앱 잠금 기능은 비밀 번호 또는 잠금 패턴으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알림 클리너

Clean master는 알림 바에 뜨는 불필요한 알림도 관리합니다. 쓰레기 알림들이 폰을 느려지게 하는 것을 막고 방해가 되는 귀찮은 알림들이 아예 뜨지 않도록 합니다.

 

부가 기능
충전 마스터 – 배터리의 과충전을 방지하고 충전 중 앱 메시지를 잠금 화면에 띄워 줍니다.
게임 부스터 – 게임 로딩 속도와 게임 진행 속도를 올려 줍니다.
앱 매니저 – 필요 없는 앱을 제거해서 폰 저장 용량을 확보합니다.
CPU 쿨러 – 과열 원인이 되는 앱을 중지 시켜서 폰의 온도를 내려 CPU 부하를 줄여줍니다.

지금까지 Clean master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부턴가 스마트폰이 느려져서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Clean master를 이용해서 속도와 성능을 올려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