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직구 사이트! 스트로베리넷 1만원/2만5천원 할인코드, 최대 80% 세일 정보

안녕하세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해외 명품 화장품을 인터넷을 통해서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화장품 직구 사이트! 스트로베리넷입니다. 600개 명품브랜드와 3만여 개의 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전세계에 무료로 배송해 주며, 내부할인을 중복 적용해서 사용이 가능한 화장품 쇼핑몰입니다.

또한 한국인 직원이 있어 한국어로 각종 이벤트와 핫딜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해 주고 있으며, 관세환불 서비스도 진행하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화장품 직구 사이트! 스트로베리넷에서는 1만원/2만5천원 할인코드 제공과 신년 맞이 최대 80% 세일을 잔행하고 있습니다.


♦스트로베리넷 프로모션

신년 특집으로 최대 80%까지 할인해주는 화장품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백화점 브랜드를 구매할 생각이라면 제품을 확인해 봐야 되겠죠. 해당 브랜드를 보면 엘리자베스아덴, 시세이도, 클라란스, 크리니크, 랑콤, 스트라이벡틴, 나스, 비오템 등 정말 엄청 많이 잇습니다. 구입하실 경우 프로모션마다 기간이 각각 다르므로 기간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스트로베리넷이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
1. 링크프라이스 단독 10% 할인링크
아래에 있는 이벤트 배너로 접속 시 10% 할인이 자동 적용됩니다.
(타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 가능)


2. 신규 구매 할인코드 2탄
신규 구매 시 10,000원 할인코드 : SAVE10
25,000원 할인코드 : SAVE25 (단, 금액 허들 있음)


베스트 아이 케어 셀렉션 최대 75%할인 기간은 1월 10일까지 입니다.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 유명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 화장품 직구 사이트 스트로베리넷[바로가기]

지금까지 화장품 전문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 새해 맞이 프로모션과 타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이 가능한 링크프라이스 10%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