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추천] 자유로운 오픈월드형 RPG ‘던전을 찾아서’

자유로운 오픈월드형 로그라이크 롤플레잉 게임, 던전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2017 대한민국 창조오디션 1위를 수상한 자유로운 오픈월드형 RPG ‘던전을 찾아서’ 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던전을 찾아서 프롤로그
던전을 찾어서는 잭과 로즈의 모험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기억을 잃어버리고 마을의 용병으로 살아가고 있던 잭은 어느날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알려주겠다는 촌장의 말을 듣게 됩니다. 이후 잭은 마법연구생 로즈와 함께 999던전에서 수상한 자수정을 발견하고 마을로 돌아오지만, 돌을 찾아오라고 시킨 촌장이 사라지게 되고 그를 찾아 모험을 하게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오픈월드형 RPG
‘던전을 찾아서’는 자유로운 오픈월드형 로그라이크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고전게임의 향수를 살려 전투보다는 모험 그 자체에 촛점을 맞췄으며, 매번 변하는 세계에서 다양한 등장인물을 만나며 실제 모험을 하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NPC는 호감도에 따라 동료로 만들 수 있으며, 필드에 있는 나무, 꽃, 돌멩이, 책장 등등 보이는 대부분의 것들과의 인터랙션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요리와 무기제작이 가능한 고전 RPG 스타일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멀티엔딩
‘던전을 찾아서’는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몇 개의 엔딩이 존재하는지는 비밀이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되는 아이템의 종류와 어떤 NPC와 동료가 되는지에 따라 주인공이 향하고 있는 목표의 결과가 바뀌게 되며 엔딩도 변하게 됩니다.

 

끝없는 무한의 던전!
‘던전을 찾아서’는 스토리기반의 세계와 별도로 끝없이 탐험할 수 있는 무한의 던전이 존재합니다. 엄청난 보물들이 숨겨져있다는 무한의 던전에서 여러분은 추위나 더위를 경험하며 다양한 몬스터를 만나게 됩니다. 퍼즐을 통해 문을 열어야 할 때도 있으며, 숨겨진 함정은 아이템을 이용해 잘 피해야 합니다. 이 모든 고난을 뚫으면 무한의 던전의 다양한 엔딩중 하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던전을 찾아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던전을 찾아서’와 함께 고전스타일의 자유로운 오픈월드형 RPG 를 경험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