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오픈마켓형 쇼핑몰 “위비마켓”을 소개합니다! 함께하는 쇼핑몰 위비마켓을 경험해보세요 ~

함께하는 쇼핑몰 위비마켓!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쇼핑몰 “위비마켓“을 소개해드릴 건데요.기존 금융사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경우 자사 카드 및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한 폐쇄형이었다면, 위비마켓은 누구나 접속해서 쇼핑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타사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경쟁력있는 판매수수료는 물론 쿠폰, 적립금, 청구할인, 특가, 한정세일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있는 위비마켓을 경험해보세요!

위비마켓 바로가기

 

♦ 함께하는 쇼핑몰 위비마켓
위비톡/위비뱅크/위비멤버스가 결합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플랫폼! 위비마켓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오픈마켓형 쇼핑몰로 중소상공인에게는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구매금액의 최대 4%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 위비마켓의 꿀찬 혜택
구매금액 1% 기본적립, 우리샵 1% 추가적립, 꿀머니 2% 제공, 생활연계 금융상품 제공, 우수 중소상공인 발굴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 위비마켓 이용방법
위비마켓은 모바일 페이지와 APP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위비마켓 APP
Google Play 와 App Store 에서 “위비마켓”을 검색하세요.
**위비톡, 위비멤버스, 위비뱅크,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도 접속 가능

위비마켓 모바일 웹
네이버, 다음 등 포탈에서 “위비마켓”을 검색해 보세요.

 


♦ 위비마켓 입점안내

위비마켓은 우리은행 영업점 추천(우리샵)과 서울산업진흥원 추천(서울샵), 한국비앤시 심사(일반입점)로 입점 가능합니다.

입점유형
1. 우리은행 추천 입점업체 : 우리은행 추천 대상으로 안내 받은 경우
2. 서울산업진흥원 추천 입점업체 : 서울산업진흥원 협력사로 진행하는 경우
3. 일반 입점업체 : 추천 받지 않고 직접 쇼핑몰 운영사에 입점 신청하는 경우


♦ 위비마켓 신규회원 혜택

위비마켓 회원이 되시면 웰컴 3종 할인쿠폰(2/3/5천원)을 드립니다.
지금, 위비마켓에서 다운받고 쇼핑하세요!
이벤트 기간 : 2017년 11월 1일 ~ 11월 30일

 

위비마켓은 일반 쇼핑은 물론 보험과 카드, 예금, 대출 등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갖추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이용한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위비마켓을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위비마켓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