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수현 맞선이벤트 및 프라이빗파티 – 결혼정보업체

안녕하세요 결혼은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결혼한다고 해서 꼭 행복한 것도 아니고 혼자 산다고 해서 불행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남녀가 서로만나 가정을 이루고 자녀를 생산하여 양육하며 오손도손 사는 것이 보통 사람들의 행복한 모습이며 자연의 섭리일 것입니다.

아무리 독신으로 살겠다고 고집하는 사람도 길을 가다가 마음에 드는 멋진 이성를 만나면 그런 생각은 한 순간에 무너질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선남 선녀가 서로 이성을 그리워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본능이기 때문입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맞선 이벤트 프라이빗 파티2019년 8월 19일 롯데호텔 서울서 오후 6시에 엘리트 훈남 10명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매력적인 엘리트 여성 10명이 만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노블레스 수현의 차별화된 프라이빗 파티는 째즈 공연 및 소물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클래스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프라이빗 파티는 초혼 전용행사로 신원이 확실하게 인증 된 분들에 한하여 파티 참석이 가능하며, 비회원은 참가신청 후 정회원 가입 후 파티에 참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가 신청이 확정된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 준다고 합니다.


파티에 참석하는 남성분들은 전문직, 재력가, 해외파 남성들인데요. 프라이빗 파티에 참석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헤어/메이크업 이용권과 JW MARRIOTT HOTEL THE CAFE 식사권을 제공해 줍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스페셜 맞선”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가 자격은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로 진실한 미혼남녀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연락해 줍니다.


본 맞선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분들은 맞선 서비스 이용 혜택을 1회씩 누릴 수 있고요. 맞선 서비스는 학력과 직업, 결혼경력, 나이 등에 따른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을 통해서 진행되는데 당첨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는 방식으로 매칭이 전개된다고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2016년 전문직성혼율 75% 달성했으며, 결혼정보 업체로는 최초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한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을 비롯해서 IBA, 국회사회공헌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최대 3주마다 매칭 진행 시스템을 유지하는 매칭 서비스 차별화, 3일 안에 탈퇴금을 지불하는 등 공정위 약관을 준수하는 업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결혼정보 업체라고 합니다. 아래는 노블레스 수현을 이용하는 6가지 이유라고 합니다.

노블레스 수현! 맞선 이벤트 및 프라이빗 파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8월 31일까지 위에 있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행하고 있는 맞선 이벤트 및 프라이빗 파티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노블레스수현 맞선 이벤트 & 프라이빗 파티 신청[바로가기]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 가시면 “연극 <지구를 지켜라> 공연 초대이벤트”, 여심저격 틀린그림찾기 이벤트, 8월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정회원이벤트] 냉방길만 걸어요, [전화상담 이벤트] 궁금한건 참지 말고 물어봐, 2017년 8월 스페셜 맞선이벤트, 영화 <V.I.P.> 초대이벤트, 명품재혼 With oohyun,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혼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는 말이 있는데요. 이왕 후회할 거라면 한번 해보고 후회하는 편이 낫지 않을까요 아직까지 한눈에 반한 이성을 맞나 보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참여해 보세요. 내 운명을 좌우할 멋진 이성분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