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토어] 윈도우 10 소개 & 대학생 및 교직원 10% 할인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의 장점과 대학생 할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윈도우 10 소개 & 학생 할인
**대학생 및 교직원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윈도우 10을 구입 가능**

바로가기

1. 윈도우 10 Home
빠른 시동 프로세스, 친숙하면서도 확장된 시작 메뉴 그리고 여러 장치에 걸쳐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롭고 멋진 윈도우 10을 체험해 보세요.

학생용 가격 : 154,800 (부가가치세 포함)
현존 최고의 Windows
Windows 10은 장치 간에 원할한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빠르고 응답성이 높습니다. 실제 사람들로부터 무료 채팅 또는 정화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윈도우 10 Pro
Windows 10 Home의 모든 기능에 암호화, 원격 로그인, 가상 컴퓨터 생성 등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학생용 가격 : 279,000 (부가가치세 포함)
비지니스에 적합한 Windows 10 Pro
개선된 암호화 기능
BitLocker로 추가 보안 기능을 확보하여 암호 및 보안 관리 기능을 통해 고객님의 데이터를 보호하십시오.
원격 로그인
Windows 10은 원격 데스크톱 기능을 사용하여 집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Pro PC에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가상 컴퓨터
Hyper-V로 가상 컴퓨터를 만들고 실행하여 동일한 PC에서 동시에 둘 이상의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를 통한 앱 관리
Windows 10은 자신의 개인 앱 섹션을 Windows Store에 만들어 회사 응용 프로그램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해 줍니다.

 

3. 윈도우 10 장점
① 똑똑한 기능들
Windows 10에는 이미 잘 알고 있는 Windows의 기능들에 고객님이 정말 좋아할 만한 멋진 개선 사항들이 추가되었습니다. InstantGo1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부팅과 다시 시작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 10에는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에 도움이 되도록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② 멀티태스킹 수행
화면에서 한 번에 네 가지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자와 같이 멀티태스킹을 수행하십시오. 화면이 비좁아지고 있습니까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어 더 넒은 공간을 확보하고 원하는 항목만 모아 작업하십시오. 또한, 모든 알림 및 주요 설정들을 접근하기 쉬운 화면 한 개에 모두 모아둘 수 있습니다.

③ 연속성
Windows 10은 고객님의 활동과 장치 사용 환경을 최적화하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 화면에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온스크린 기능은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화면에 적절히 조율되고 앱은 가장 작은 디스플레이에서부터 가장 큰 디스플레이까지 원활하게 크기가 조정됩니다.

④ 사용자 인식
고객님의 Windows 10 장치가 지극히 개인적인 방식으로 고객님을 인식하고 고객님의 존재를 인지합니다. Windows Hello 기능을 통해 장치가 고객님을 인지하여 이름과 조명으로 환영을 하고, 로그인 과정을 안내하면서 고객님이 일일이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드립니다.

⑤ 게임과 Xbox
Windows 10 PC, 노트북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서 Xbox One 게임을 즐기세요. Game DVR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님의 히어로의 동작을 녹화하고 계속 게임을 즐기면서 즉시 친구들에게 전송하세요.

 

 

 

♣ 윈도우를 MS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해야 하는 이유
① 소프트웨어 즉시 다운로드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의 모든 소프트웨어는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② 만족 보장
완전히 만족하지 않으시면 14일 내에 쉽게 반품할 수 있습니다.

③ 전문가와 상담
당사의 전문가 팀이 고객님의 질문에 답해드릴 것입니다.

④ 제품 키 액세스
저희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시면 고객님의 제품 키를 저장해 두므로 언제든지 제품 키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윈도우 학생 할인과 MS 공식 스토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