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과 만화를 서비스하는 플랫폼 무툰 어플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웹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독자가 많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2018년에는 연간 8,000억 시장으로 커질 것이라고 합니다. 무툰은 웹툰과 만화를 서비스하는 플랫폼입니다.


무툰은 80~90년대를 풍미했던 명작들의 웹툰제작에 중점적으로 투자 ‘철혈용'(구백룡), ‘태극검제’, 박봉성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신형빈의 ‘도시정벌’ 등 레전드 작품들을 웹툰 버전으로 제작했으며, 기존 제본 만화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독자들에게 익숙한 웹툰 형식으로 재탄생시켰다고 합니다.


황성, 박인권, 신형빈, 묵검향, 하승남, 고행석, 김성모, 박봉성 등 베스트 작가 들의 작품과 장르는 무협, 액션, 드라마, 스포츠, 코믹, 순정, 판타지, 성인 등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30대, 40대 남성들도 만화를 많이 본다고 합니다.

회원 가입시 매일 무료관에서 12개 작품 중 5개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툰 앱을 다운받아 설치후 로그인 하시면 10코인 을 지급해주고 매월 1회 로그인 시 10코인을 추가로 지급해 줍니다. 다운은 구글 플레이 스토아에서 무툰 검색 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웹툰과 만화 서비스 플랫폼 무툰 회원가입[바로가기]

무툰은 무협전문 만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만화를 작가/장르/top100 추천별로 보기쉽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아 보기가 아주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웹툰과 만화를 서비스하는 플랫폼 무툰에 대해서 알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