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재수생] 입시전문 기숙학원 강화종로기숙학원 모집요강 및 수강료

안녕하세요 이제 곧 겨울방학이 시작될텐데요. 성적이 부진한 과목은 방학을 이용해 공부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요. 오늘은 53년 전통의 종로학원에서 운영하는 강화종로기숙학원에서 겨울방학을 이용한 고등학생 윈터스쿨반과 재수생을 위한 재수생 윈터스쿨반, 재수정규반, 재수조기선행반, 미대 입시반 등 모집 요강과 수강료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가장 효과적으로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은 좋은 환경에서 훌륭한 선생님을 만나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입니다. 할 수만 있다면 기숙이 가능한 공간에서 잘 짜여진 시간표대로 일정을 소화한다면 좋은 생활습관으로 이어져 목표을 달성하는데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재학생 윈터스 스클 모집요강
◇대상 : 예비고1(현재 중3), 예비고2(현재 고1), 예비고3(현재 고2)
◇일정 : 2016년 12월 31일(토)~2017년 2월 3일(35일)
◇접수기간 : 2016년 7월부터 선착순 모집
◇접수방법 : 전화상담 ☎ 050-7082-0189 또는 방문상담
◇교습비 10% 할인 대상 : 강화군민, 형제자매 동반입교, 교직원, 국가유공자 등의 자녀.

♣2017 강화종로학원 수강료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먼저 수강료, 강사진, 시설 등을 들 수 있을 것 입니다.강화종로기숙학원은 기숙동과 강의동 및 각종 시설을 새롭게 리모델링했다고 합니다. 실력 있는 강사진은 물론이고 쾌적한 학습환경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침실과 강의실, 샤워장, 헬스장 등 학습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이곳 강화종로기숙학원은 53년 전통의 교육 노하우를 가진 종로학원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기숙학원이라고 합니다.

♣미대 입시반 특별학습 프로그램

종로학원은 정통 기숙관리법으로 학습부터 생활까지 꼼꼼하게 집중관리해 사관학교를 비롯해 명문대학에 입학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둬 학부모님들로 부터 인정받고 있는 기숙학원으로 미대입시반 특별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강화종로기숙학원 전화상담 바로가기▼▼

지금까지 재학생/재수생 입시전문 기숙학원 강화종로기숙학원 원생 모집 및 수강료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학생들이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는 방법은 방학을 이용해서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입니다. 강화종로기숙학원은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려는 현 중3, 고1, 고2 재학생과 재수생을 대상으로 독특하고 신선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기숙학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전화 ☎ 050-7082-0189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