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암 병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나라입니다. 보험가입! 보험 상품은 회사에 따라 보험료와 보장이 다릅니다. 보험 가입 현명하게 드는 방법은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처브(Chubb) 그룹은 전 세계 54개국에서 손해보험, 건강 보험, 사고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기업인 Chubb Limited는 뉴욕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기업으로 S&P 500 지수 산정 기업에 포함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한국의 처브라이프생명은 1990년에 문을 열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처브에서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고 있는 유방암, 위암 , 비흡연 할인 정기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브에서 업계 최초로 출시한 “미니 단독 암보장보험” “오직 유방암만 생각하는 보험”의 경우 30세 여성 연간보험료 6,360원 입니다.
또한 “오직 위암만 생각하는 보험”은 40세 남성 연간보험료는 21,000원입니다. 정말 믿어지지 않는 저렴한 보험료입니다.
암은 가장 흔한 대장암을 비롯해서 유방암, 폐암, 간암 등이 있습니다. 암보험은 한국인 필수보험 상품 중 하나입니다. 처브에서는 위암 진단 시 3,000만 원을 지급합니다.
‘오직 위암만 생각하는 보험’ 상품은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10만기 상품입니다. 가입연령은 20세부터 70세까지입니다. 아래는 연령별 연납보험료와 일시납 보험료입니다.
암보험은 가입 후 90일이 경과해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보험이 그렇듯이 보험은 일찍 가입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암은 한 가정을 고통뿐만 아니라 경제적 파탄까지 가져다 줄 수 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보험 계약 체결 전 처브라이프생명보험가입 사이트에서 반드시 본 상품에 대한 약관과 상품설명서를 꼭 확인하시고 의문 나는 부분은 FAQ나 트위터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