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국왕컵 발렌시아 스포르팅히혼 중계
이강인 선수가 다시한번 1군 경기 출전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한국시간 1월 9일 오전 5시 30분 스페인 히혼 엘 몰리뇨에서 2018-2019 시즌 국오아컵(코파 델 레이) 스포르팅히혼과 발렌시아의 16강전 1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2차전 경기는 16일 오전 5시 30분에 발렌시아 홈구장 캄프 데 메스타야에서 열립니다.
과연 이강인 선수가 히혼과의 16강전에 출전할 수 있을까요?
네~
이강인은 히혼과의 스페인 국왕컵 16강 1차전을 앞두고 발렌시아에서 발표한 18인 소집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강인은 지난 10월 31일 열린 에브로와의 1차전에 선발출전해 85분 동안 발렌시아의 공격을 주도했습니다.
후반 10분에는 과감한 중거리 슛으로 골대를 강타하며 상대를 위협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이강인 선수는 ’17세 253일’의 나이로 발렌시아 1군 공식전에 데뷔했으며 발렌시아 역사상 1군 무대에 선 최초의 아시아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이강인은 홈에서 열린 에브로와의 국왕컵 32강 2차전에도 선발 출전하며 팀의 16강 진출을 이끌었습니다.
이제는 국왕컵 3연속 출전입니다.
이강인을 포함한 가메이로, 바추아이, 호드리구 등이 스포르팅 히혼전 출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32강 에브로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이강인 선수의 이번 히혼전 출전 가능성은 상당히 높습니다.
이번 히혼과의 경기도 지난 에브로전처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이번에는 꼭 골을 성공시켰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다보면 라리가 데뷔도 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스페인 국왕컵 발렌시아 vs 스포르팅히혼 중계
스페인 국왕컵 경기는 국내 중계가 예정되어 있지 않아 정식 채널에서는 시청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럴때는 구글 등에서 찾을 수 있는 인터넷 스포츠 중계 사이트, 라이브 스포츠TV, 해외 축구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