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북큐슈 힐링여행 3일 패키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큐슈 여행 패키지를 소개할 텐데요. 패키지 여행이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패키지여행이란 개인끼리 모든 계획을 세우고 다녀오는 자유여행과는 달리 모든 과정을 패키지 상품을 통해서 다녀오는 여행입니다.

장점은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해외여행 초심자라면 시간이 엄청 오래걸릴 수 있어요), 짧은 시간동안 유명 여행지들을 돌아볼 수 있고, 또 잘 찾아보면 상당히 저렴한 요금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또한 단체에 속해 있으므로 개인여행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즉. 복잡하게 신경 쓸 필요없이 여행사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 주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많이 안다녀본 분들도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자유여행이 아니기 때문에 자유도가 좀 떨어진다고 할 수 있지만 현지사정을 잘 알고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패키지 여행이 여행을 즐기기에 훨씬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유여행에 로망이 있는 분들이라도 처음에는 패키지 여행을 다녀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북큐슈 여행 패키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가격은 429,000원 ~ 부터 입니다.

상품특전
전통 큐슈 뱃부/유후인/후쿠오카 핵심일주
실속 항공사 진에어 항공을 이용한 편리한 일정
전 일정 일본 전문 가이드 동행으로 편안한 여행
특급 온천 호텔 1박 숙박
가마도 지옥, 긴린코 호수, 민예촌 거리 등 핵심 관광지

여행일정
3일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북큐슈 핵심 여행지로만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일차 인천 → 키타큐슈 공항 → 기린코호수 → 민예촌거리 → 가마도지옥 →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 뱃수 유메타운
2일차 마메다마치 → 지온노타키 → 디자이후 텐만궁 → 라쿠스이엔 → 모지항레토르
3일차 키타큐슈 공항 → 인천

여행 핵심 관광지 소개
여행 일정에 포함되어 있는 북큐슈 핵심 관광지를 소개합니다.
디자이후 텐만궁
학문의 신 스기와라 미차자네를 모시고 있는 신사로, 시험합격, 사업번창 등을 기원하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신사입니다.

라쿠스이엔
도심 속에서 다도를 즐길 수 있게 다도회나 차를 학습하는 곳으로 다실 앞에는 일본식 정원이 펼쳐져 있어 일본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벳부 가마도 지옥
지하 300M 에서 100도 전후의 열탕과 분연이 솟아나기 때문에 지옥 온천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성분과 열에따라 다른 색깔의 물이 나오는 신기한 온천입니다.

유후인 긴린코 호수
호수 밑에서 온천수가 뿜어져 나와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하는 호수입니다.
사진 찍으세요!

유후인 민예촌 거리
한국의 인사동 같은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유후인의 거리를 산책하고 음료, 아이스크림, 고로케, 케잌 등의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온노타키
병든 뱀이 스님의 경문을 듣고 용이 되어 승천하였다는 전설이 있는 폭포입니다.
이곳을 한 바퀴 돌면 하루 동안 행운이 따른다는 전설이 있어요.

지금까지 북큐슈 힐링여행 3일 패키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알차고 저렴하게 준비된 북큐슈 패키지와 함께 즐거운 일본여행을 다녀오세요.

바로가기 >> 북큐슈 힐링여행 3일 패키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