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익절과 손절을 생각대로 못하시는 분을 위한 세계 최초 주식투자 금융공학 기술 Trigger Master!

안녕하세요? 주식시장이 연일 하락하며 투자자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미국은 양적 긴축정책으로 말미암아 연일 낙폭을 갱신하며 하락하던 시장이 어제는 상승 마감했는데, 국내 시장은 여전히 투자자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돈을 많이 풀었는데 이제 서서히 거둬들이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우리나라는 외국에 비해 약소한 편인데도 주식 시장은 역시 요동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렇게 어려운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이럴 땐 잠시 쉬면서 시장 상황을 눈여겨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나기는 피해 가야죠.


그런데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느끼고 있을 텐데요. 이론을 알고 있는데 머리는 딴생각을 하면서 망설이다 손절하지 못하고 끌려 손실을 보게 됩니다. 그러나 아무리 시장이 좋지 않아도 오르는 종목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트리거마스터는 2500여 개 종목의 상승 초기 시그널을 즉시 검색해 주는 세계 최초 금융공학 기술 플랫폼입니다. 트리거마스터는 세계 최초 주식투자 금융공학 플랫폼입니다. 20년간 자본수익률과 이익수익률이라는 두 가지 지표만으로 83,600%의 수익률을 거둔 조엘 그린블라트는 수학, 통계적 기법을 활용하여 투자 종목을 발굴하는 매매기법입니다.


트리거마스터는 이러한 퀸트투자 로직에 근거하여 세계 최초로 Mint Trigger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한국증권시장 2500여 전 종목의 기간별 실시간 추세를 판단 및 분류 검색하는 프로그램으로 투자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퀸트 투자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리거 마스터 프로그램은?
“주식시장에서 고수익을 내려면 초기 추세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트리거마스터 프로그램은 추세 초기 파악, 진행 중 목표가 정보, 추세 변곡 정보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들이 최대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리거 마스터는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추가 예측이라는 독보적인 “민트퀸트“ 라는 세계 최초 기술로 국내 주식시장의 모든 종목에 대한 기간 추세를 자유롭게 검색하여 사용자 스스로 종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계 최초의 금융기술 프로그램입니다.


퀀트는 통계 결과에 따른 계량적 수치 모델로 주가 운동의 폭과 방향성을 알려 주기 때문에 매수/매도 시점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기술적으로 분석한 결과물인 지표를 활용해서 투자하기 때문에 별다른 투자 기법이나 심리적인 편향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주식을 매매할 수 있답니다.


초보 투자자의 경우 변동성이 비교적 낮은 추세 초기 구간을 선택하여 해당 예측 가격 정보를 활용하는 투자기법을 통해 안정성과 효율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지속적인 수익을 거두는 모델을 활용할 수 있고요. 습니다. 전업투자자 및 헤비 투자자의 경우 변동성이 높은 추세 확장구간을 선택하여 해당 예측 가격 정보를 활용하여 보다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으며, 해외주식 및 선물 ETF 역시 AI 확장단계 모델을 활용하여 추세와 가격정보를 모듈화 시킨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주식투자 금융공학 기술 Trigger Master를 이용하면 2,500여 개 국내 주식 종목 중 상승초기 추세 종목을 검색엔진으로 찾아주므로 미리 해당 종목 상승이나 하락을 예측하여 투자할 수 있으므로 누구나 쉽게 수익 창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일 하락하고 있는 요즘 주식시장을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세계 최초의 주식투자 금융공학 기술 플랫폼 트리거마스터(Trigger Master)로 안정적이고 편리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받아 고수익을 창출해 보세요! Trigger Master는 생각대로 실행하지 못해 손절과 익절에 실패하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